• 아시아투데이 로고
샵백 코리아, 론칭 1주년 150만명 이용 “1.2초마다 캐시백”

샵백 코리아, 론칭 1주년 150만명 이용 “1.2초마다 캐시백”

기사승인 2021. 04. 20. 15: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50여 개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 맺어⋯1년간 50억 캐시백 제공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1년간 25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누적 고객 150만 명에게 한화 약 50억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성과를 거뒀다. 

샵백은 소비자가 전 세계 베스트셀링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이다. 


적립금이나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으로 내 개인 은행 계좌 혹은 네이버페이로 환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G마켓과 이베이, 애플과 매치스패션 등 글로벌 브랜드몰에서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하기만 하면 구매액의 5-20%를 캐시백으로 보상한다. 


패션 및 가전, 디지털과 아웃도어,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도 꾸준히 확대 중인 만큼 똑똑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년간 1회 구매 평균 캐시백은 4천2백 원이며 1.2초마다 고객들이 샵백을 통해 쇼핑 혜택을 누리고 있다. 1명이 혜택받은 최대 캐시백 금액만 해도 약 9백만 원에 이른다. 


샵백은 꾸준히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1주년 기념파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날을 앞두고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마련할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20일 정오부터 7일간 열리는 이번 ‘1주년 기념파티’를 통해 ▲최대 25%의 상향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매일 꽝 없는 당첨 미션으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고, ▲돌잡이 미션 수행 시 골드바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샵백의 첫 돌인 ▲22일 당일에는 최대 22%의 슈퍼 캐시백을 지급한다. 오전 11시, 오후 3시와 7시 세 번 진행되며 네타포르테(NET-A-PORTER), 하입비스트(HBX), 마이테레사(MYTHERESA) 등 9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몰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당일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2%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4월 22일 피크 데이를 맞이해 인기 스포츠 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새로운 제휴업체로 입점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몸매와 건강 관리를 위한 쇼핑을 예정해 둔 고객들은 샵백을 통해 룰루레몬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및 캐시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념파티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신규 가입자는 1만원, 기존 고객은 5천원의 보너스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샵백에 KB국민카드와 비자카드를 사전 등록 후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5%의 추가 캐시백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자사를 사랑해 준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많은 글로벌 브랜드 및 온라인몰과 제휴해 캐시백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