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는 22일부터 28일까지 풀무원, SSG닷컴과 SSG닷컴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지구의 날 공동 캠페인을 시행한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지구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실천 방안을 소개하고 지속가능한 제품 소비도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소비자가 캠페인 기간 동안 SSG닷컴에서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분해 인증 생리대,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비건 인증 라면 등 유한킴벌리와 풀무원의 지속가능 제품들을 4만원 이상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5000명에게 면소재 네트백과 비누망 등으로 구성된 제로웨이스트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와 풀무원, SSG닷컴은 지속적으로 환경경영을 실천해온 기업들로 지속가능경영을 주제로 한 상호 협력 방안도 적극 모색해 왔다”며 “3개 회사가 생활용품, 식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대표하는 리딩 기업으로 지구환경을 위한 소비 트렌드 촉진 등에서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