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은 21일 어린이날을 맞아 ‘바비’와 ‘핫휠’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은 트럭 형태로 접혀진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 런처로 미니카를 2대를 발사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는 손오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객관식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코로나 예방수칙 실천하고 선물 받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스크 쓰기 등 개인위생수칙을 되새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한 테마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