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공작소, 신규 유튜브 채널 ‘월화수목금퇼’ 개설

생활공작소, 신규 유튜브 채널 ‘월화수목금퇼’ 개설

기사승인 2021. 04. 21. 19: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생활공작소
생활용품업체 생활공작소는 라이프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신규 유튜브 채널 ‘월화수목금퇼’을 개설하고 지난 19일 워라밸런스 게임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생활공작소 유튜브 채널에서 가정생활을 위한 살림 팁 등을 전달했다면 월화수목금퇼 채널에서는 2030 세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예능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생활공작소는 ‘기본을 지킵니다 생활을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소비자들의 일상생활 전반에 함께하려는 마음을 기획 의도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연봉, 퇴사, 사내 문화 등의 스토리를 담은 워라밸런스 게임 프로그램은 주 1회 업로드된다.

워라밸런스 게임에는 주니어, 시니어, 매니저급의 직장 경력을 가진 3명의 출연진이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등과 관련한 질문에 답하며 세대 간 공감을 이끌어 낸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가정생활을 넘어 직장생활에서도 공감을 느낄 수 있는 예능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신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신규 채널에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예능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일상을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