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페이즈서비스, 모바일 통합상품권 ‘페이즈 기프트’ 리뉴얼 출시

한국페이즈서비스, 모바일 통합상품권 ‘페이즈 기프트’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21. 04. 22. 09: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한국페이즈서비스
모바일 플랫폼업체 쿠프마케팅의 자회사 한국페이즈서비스는 자체 모바일 통합상품권인 페이즈 기프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페이즈서비스에 따르면 페이즈 기프트는 상품권 하나로 이마트·아웃백·CGV 등 37개 브랜드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나눠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모바일 상품권이다. 발행 권종은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이 있다.

리뉴얼 출시된 페이즈 기프트는 △페이즈 기프트 라이프 △페이즈 기프트 펀 △페이즈 기프트 푸드카페 △페이즈 기프트 잇츠 △페이즈 기프트 카페 △페이즈 기프트 올 등 6종이다.

페이즈 기프트 라이프 마트와 외식 브랜드 중심이고, 페이즈 기프트 펀은 생활용품·치킨 브랜드 등으로 구성됐다. 페이즈 기프트 푸드카페는 카페와 분식 브랜드 중심이며, 페이즈 기프트 잇츠는 외식 브랜드에 특화됐다. 페이즈 기프트 카페는 카페 마니아를 타깃으로 설계됐고, 페이즈 기프트 올은 37개 전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이용자가 문자메시지(MMS)로 제공된 상품권 바코드를 통해 각 사용처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하면 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