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아마존 베스트 셀러 2위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아마존 베스트 셀러 2위

기사승인 2021. 05. 09. 13: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지난달 美 '마더스 데이' 앞두고 전월 대비 130% 성장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제공 =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가 미국 아마존에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 2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아마존 브랜드관을 오픈한 이후 올해 들어 매월 6~7%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던 AGE 20’s는 지난달에 전월 대비 13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이달에는 일주일 만에 지난 1분기 평균 판매액을 뛰어넘는 성과를 냈다. 이는 미국의 ‘마더스 데이(Mother’s Day)‘를 앞두고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로 풀이 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71%를 함유해 그동안 미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제형으로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AGE 20’s에 이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도 미국 아마존에 입점했고, 대표 제품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가 입점 직후 ‘아마존 핫 뉴 릴리즈’(판매 순위가 높은 신제품 소개) 컨실러 부문 1위에 오른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