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전자, 장도연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아이케어 타임’ 선보여

LG전자, 장도연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아이케어 타임’ 선보여

기사승인 2021. 05. 17. 13: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5월 31일까지 아이케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패치 2박스 추가 증정
  LG전자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한 신규 광고 영상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을 선보였다.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눈가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로,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하여 일반인 대상의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체험단 30명 전원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30명의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3명이 출연하여 영상을 통해 ‘평소 눈가 탄력 저하와 칙칙함 등이 고민이었다’면서 ‘제품 사용 후 눈가가 촉촉해졌다’거나 ‘눈가에 활력이 생겨 얼굴 톤이 밝아 보인다’ 등의 아이케어 사용 소감을 밝혔다.


또한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3명은 ‘아이케어는 간편하게 아무 곳에나 두고 편하게 쓸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하는 시간만큼은 나 자신만을 위한 힐링 타임’이라며 실제 사용자로서 느낀 솔직한 장점을 덧붙였다.


특히, 해당 영상은 LG 프라엘 1일 마케터로 변신한 장도연의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건 장도연은 ‘아이케어’ 실 사용자 3명의 집을 방문해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나누고,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예능감 넘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장도연은 출연자 3명이 전한 제품 특장점을 파워포인트로 정리해 발표하여 아이케어 사용 시 부착하는 ‘아이패치’를 넉넉히 제공했으면 한다는 의견을 어필했다. LG전자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 5월 31일까지 아이케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패치 2박스(1박스당 6개입)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친근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아이케어 실 사용자 분들의 제품 후기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