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깨끗한나라,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 수상

깨끗한나라,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 수상

기사승인 2021. 05. 17. 13: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깨끗한나라
생활용품업체 깨끗한나라는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수상하며 7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과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고객사랑브랜드 화장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국제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펄프를 사용해 환경친화적으로 생산한 제품을 대상으로 로하스(LOHAS) 인증을 추가로 획득하며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재차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깨끗한나라 클린라인’을 구축했다. 지난해 2월 KF94 등급의 보건용마스크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겔 등을 출시하며 깨끗한나라 클린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