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일기획, MZ세대 겨냥 삼성증권 브랜드 영상 200만뷰 돌파

제일기획, MZ세대 겨냥 삼성증권 브랜드 영상 2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21. 07. 23. 15: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성증권 캐릭터 '다비다' 선보여 눈길
캠페인 메시지 '당신의 평생 성공 파트너' 전달
삼성증권 캠페인 이미지_1
삼성증권 캠페인 이미지/제공=삼성증권
제일기획이 만든 삼성증권의 디지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23일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삼성증권이 ‘당신의 평생 성공 파트너’로 고객과 늘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삼성증권 캐릭터인 ‘다비다’가 고객의 졸업, 직장 입사, 결혼, 출산, 자녀 결혼 등 인생의 전 여정을 함께 하는 장면이 담겼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MZ세대에게 돌출도 있게 다가가기 위해 당신의 평생 성공 파트너라는 메시지를 독특하고 대담하게 제시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이 MZ세대를 포함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며 “앞으로 다비다 캐릭터를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