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1. 09. 17. 14: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트렌비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는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 선도를 위한 비전을 담은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트렌비만의 차별화된 쇼핑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트렌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지향성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TV 광고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캠페인 슬로건인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을 통해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트렌비는 캠페인 뮤즈로 선정한 배우 김희애, 김우빈과 함께 세 가지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트렌비만의 쇼핑 솔루션으로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두 배우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 등을 통해 공개한다.

트렌비는 이번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이달부터 전 회원을 대상으로 11개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00원 딜 스탬프’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