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섬 타임, SNS서 21 F/W 디지털 런웨어 영상 공개

한섬 타임, SNS서 21 F/W 디지털 런웨어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1. 09. 23. 10: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업체 한섬은 오는 24일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자체 브랜드 타임의 첫 디지털 런웨이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섬이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은 2021년 가을·겨울(F/W)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아이코닉(변하지 않는 상징)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재해석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에서 음악 등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 관계자는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