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신사, 2030 영 골퍼를 위한 스페셜 위크 실시

무신사, 2030 영 골퍼를 위한 스페셜 위크 실시

기사승인 2021. 10. 19. 17: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오는 11월2일까지 2030 영 골퍼를 위해 120여개 골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골프 수요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는 120여개 브랜드가 입점 돼 있으며, 연내 50여개 브랜드가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올 9월 무신사 스토어 골프 브랜드 거래액은 지난해 12월과 비교해 20배 이상 증가됐고, 최근 3개월간 월평균 전년 대비 약 25%씩 늘었다.

무신사는 2030 영 골퍼에게 맞춤화된 골프 패션을 제안하기 위해 자체 패션 콘텐츠인 코디숍 등을 활용해 올 가을·겨울(F/W) 시즌 라운드 추천 스타일링 등 다양한 골프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골프 브랜드와 함께 협력을 기획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 점점 늘어나는 골프 유저를 위한 맞춤형 제휴 이벤트와 쇼핑 지원금 혜택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