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위드 코로나’ 기대감에…롯데·신세계, 2년만에 대형 할인행사 연다

‘위드 코로나’ 기대감에…롯데·신세계, 2년만에 대형 할인행사 연다

기사승인 2021. 10. 24. 10: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 현대차 '캐스퍼'도 경품 등장
신세계, '쓱데이' 맞아 지점별 라방
갤러리아, 300종 와인 70% 할인
[롯데백화점] 창립42주년 FRIENDS WITH YOU 콜라보 감사품_3
롯데백화점 직원들이 창립 42주년을 맞아 글로벌 아티스트 듀오 ‘프렌즈 위드 유’와 협업한 감사품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롯데백화점
롯데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들이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2년만에 대형 오프라인 할인행사를 재개한다.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를 앞두고 소비 심리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다. 특히 주요 백화점들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쇼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창립 42주년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자동차 경품까지 내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지난해부터 경품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양해왔지만, 최근 단계적 일상 회복이 논의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등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백화점 앱에서 ‘랜덤 사은 쿠폰’을 다운 받은 후 패션 상품군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36%를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한다. 10월부터 주목받고 있는 겨울 상품은 약 110억원 규모로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5~31일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신세계 핏 서비스’를 신규 팔로우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을 최대 50%까지 지급한다. 쇼핑 지원금은 신세계상품권으로 지급되며 30일과 31일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25일부터 5일간 모바일 앱과 SSG닷컴, 네이버를 통해 최대 7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연이어 선보인다. 패션부터 화장품·식품·건강 장르까지 총 1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12시간씩 방송을 이어간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신백LIVE’ 탭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쓱라이브’와 네이버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는 25일 오후 2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탑텐키즈’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라이브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에 한해 에코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옥스포드 블록도 증정한다. 26일은 신세계 본점에서 정관장 할인 방송을 진행하고, 27일에는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케라스타즈’ 방송을 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쓱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 걸쳐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릴레이 방송 할인전 등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쇼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개점 4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42주년 감사제’를 진행, 전 지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숍 ‘비노494’에서는 전 세계 약 300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하며, 명품관에서는 독일 ‘쾨닉 갤러리’와 협업한 사운즈 갤러리아 행사를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독일 유명 작가 ‘요린데 포그트’의 작품부터 메타버스 체험공간, NFT작품 등 청각과 시각을 모두 아우르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27일까지 경기지역 최초 ‘에이스에비뉴’ 팝업을 진행한다. 에이스에비뉴는 에이스침대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으로 이번 팝업에서는 에이스침대 최상위 모델인 ‘헤리츠’ 외에도 다양한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대전의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 특별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카드 지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관계자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라며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