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UG, 커뮤니케니션 대상서 SNS부문 아·태IBA상 수상

HUG, 커뮤니케니션 대상서 SNS부문 아·태IBA상 수상

기사승인 2021. 11. 25. 15: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11125_사진
지난 25일 열린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HUG 관계자가 SNS부문 아·태IBA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HUG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SNS부문 아·태IBA상을 수상했다.

25일 HUG에 따르면 HUG는 올해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인 SNS부문에서 주거복지 증진과 도시재생 활성화 지원이라는 HUG의 역할을 국민들이 쉽게 이해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SNS 홍보활동을 펼친 성과를 높게 평가 받았다.

HUG는 유튜브·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들과 협업 홍보를 통해 전세사기 예방을 위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어렵고 딱딱한 부동산·금융 정보를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권형택 HUG 사장 “앞으로도 시대적 흐름에 맞춰 국민의 주거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과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홍보 채널을 통해 국민에게 널리 알려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IBA는 미국 ‘스티비 어워즈’에서 전 세계 기업·기관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마케팅, 홍보 등 활동을 13개 부문으로 나눠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린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