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팔도 ‘뿌요소다’ 재출시 1년만에 1000만개 판매고

팔도 ‘뿌요소다’ 재출시 1년만에 1000만개 판매고

기사승인 2022. 05. 27. 1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뿌요소다
팔도가 선보인 ‘뿌요소다’ 제품 이미지. /출처=팔도
팔도는 뿌요소다가 재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1998년 당시 아이들을 위한 음료로 출시된 뿌요소다는 24년 만에 다시 등장했다.

팔도는 여름을 앞두고 솜사탕 맛과 탄산의 청량함이 특징인 ‘뿌요소다 솜사탕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팔도 관계자는 “최근 복고 트렌드와 함께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상품들이 인기”라며 “추억을 자극하고 현재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