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 마이밀 ‘이준호 효과’ 톡톡…쇼핑라이브 최고 매출 달성

대상 마이밀 ‘이준호 효과’ 톡톡…쇼핑라이브 최고 매출 달성

기사승인 2022. 08. 11. 11: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매출, 전년 比 57% 증가
모델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 봤다
대상 마이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 이미지. /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은 모델로 2PM 이준호를 기용한 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이밀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매출액은 전년 최고 매출액 대비 57% 증가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올해 4월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 효과에 힘입어 마이밀 매출은 급상승했다. 특히 지난 4월 말 진행한 네이버라이브방송에서는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회사 측은 이준호 이미지가 제품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여기에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된 데 따라,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 것도 주효했다.

'마이밀'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60년 이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9년 론칭한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을 두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최근 일부 품목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등 많은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굿즈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소속사와 긴밀히 협의 중"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마시는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