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성장관리 앱 그로우, 출시 2주년 기념 ‘8월의 크리스마스’ 등 프로모션 진행

성장관리 앱 그로우, 출시 2주년 기념 ‘8월의 크리스마스’ 등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2. 08. 18. 13: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그로우가 준비한 깜짝 선물은?.. 챌린지 기능 활용한 '그로우 킹덤'도 실시
그로우가 다음 달 11일까지 '8월의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로우는 2020년 8월 론칭 이후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지속 성장하는 성장관리 어플리케이션(앱)이다. 그로우는 지난해 8월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목표에 도전하는 '챌린지' 서비스를 추가해 현재는 앱의 주요 기능으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후지필름, 코웨이, 커블체어, 빅이슈코리아, 아름다운가게 등 대기업, 사회적 기업들과 적극 협업하고, 생활습관 개선 및 함양, ESG, 나눔 등 착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로우 사용자들이 '그로우다움'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로우의 프로모션 '8월의 크리스마스'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그로우가 보낸 깜짝 선물을 확인하고 이를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8월의 산타가 준비한 선물은 비공개이며 행사에 참여해야 선물 확인이 가능하다. 

또 '그로우 킹덤(챌린지)' 프로모션은 챌린지 아이템을 골라 나태공룡을 물리친 후 도넛 케이크를 선물 받는 내용이다. 총 4회에 걸쳐 4가지 테마의 챌린지를 모집해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배지가 지급되고, 완주자 중 선착순 신청 400명(회차당 100명)에게 도넛 케이크가 주어진다. 

그로우 관계자는 "그로우는 성공습관 만들기에 나선 많은 그로우 유저들의 참여와 응원 속에 론칭 2주년을 맞이했다"며 "그로우다움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기고 널리 알릴 수 있는 특별한 2주년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그로우와 함께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