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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출시…학교 급식 특화 상품 늘린다

CJ프레시웨이,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출시…학교 급식 특화 상품 늘린다

기사승인 2022. 08. 19.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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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제 치즈쏙 옹볶이', 30인분 대용량 출시
밀키트, 조리 효율 높인다…학교 급식장 수요↑
사내 셰프, 유통 전문가 모여 급식 메뉴대회 진행하기도
로제떡볶이
[CJ프레시웨이 사진자료]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_로제 치즈쏙 옹볶이
CJ프레시웨이는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로제 치즈쏙 옹볶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로제 치즈쏙 옹볶이는 로제 소스와 치즈가 들어간 옹심이,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로 구성됐다. 주재료인 감자옹심이는 강원 지역 영업망을 통해 확보한 지역 특산물이다.

신제품은 30인 내외 분량의 식사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전처리된 식재료와 완제 소스를 한 데 묶어 주문, 배송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출시한 '생어거스틴 꿍 팟 봉커리', '봉추찜닭' 등과 달리 메뉴 기획부터 상품 소싱, 합포장, 유통까지 내부 인력이 직접 참여한 게 특징이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 4월 선보인 대용량 밀키트는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매달 신제품 평균 2개를 내놓으며 학교 급식 유통 부문에서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메뉴는 8개다.

CJ프레시웨이는 앞으로도 사내 전문 인력을 필두로 대용량 밀키트 메뉴를 적극 확대하고, 제품 개발 역량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메뉴 개발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소속 셰프진이 보유한 조리법 등을 상품화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대용량 밀키트는 급식 유통 부문의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 상품인 동시에, 고객의 사업 운영에도 도움을 주는 솔루션형 제품인 만큼 그 수요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현장 일선에서 쌓아 온 트렌드 리딩 역량과 국내 최대 규모의 소싱 및 유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경로 별 특화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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