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세븐일레븐, 미국 인기 프로틴 음료 ‘프로틴투오’ 단독 소싱 판매

세븐일레븐, 미국 인기 프로틴 음료 ‘프로틴투오’ 단독 소싱 판매

기사승인 2022. 09. 22. 10: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세븐일레븐
모델이 프로틴투오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미국 현지 인기 프로틴음료 '프로틴투오'를 단독 소싱해 오는 23일부터 세븐앱(APP)을 통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프로틴 음료 판매량이 늘자 프로틴투오 단독 수입 판매를 결정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올해(1~8월) 프로틴 음료 매출은 전년대비 3배 가까이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아미노산 음료, 프로틴쉐이크, 비타민 구미젤리 등 운동하기 전후로 섭취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세븐앱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세븐앱(APP)에서 판매하는 프로틴투오 음료는 와일드체리, 피치망고, 믹스베리 3종이며, 각각 1개씩 들어 있는 3종 묶음 세트 상품으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프로틴투오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븐앱에서 프로틴투오 3종 묶음 세트 구매시 프로틴투오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 24일에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2022 서울 자전거 축제'의 룰렛 이벤트 경품으로 프로틴투오를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김수현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 MD는 "날씨가 많이 선선해진 시기가 운동을 시작하기 딱 좋은 시기"라며 "올 가을에는 인기 프로틴 음료와 함께 건강한 몸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