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약CF이야기] 동국제약 치센, 전현무 모델로 한 신규 TV-CF 방영

[제약CF이야기] 동국제약 치센, 전현무 모델로 한 신규 TV-CF 방영

기사승인 2022. 09. 30. 11: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동국제약_치센_TV-CF
/자료=동국제약
동국제약이 먹는 치질약 '치센'의 새로운 모델로 방송인 전현무를 내세운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30일 회사 측에 따르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여러 상황들을 설정하고 그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기획된 이번 CF는 먹는 치질약 치센을 복용한 일반인들의 만족감과 생활 변화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전현무의 "치질, 요즘엔 먹는약 치센이죠"라는 멘트에 이어 일반인 모델들이 "화장실도 이제 마음 놓고 갑니다", "출산 후 치질 이젠 걱정 없어요"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약국을 배경으로 '먹는 약이라 깔끔하게'라는 자막을 통해 간편한 복용법도 강조했다.

이어 전현무가 치센의 성분인 디오스민이 항문 혈관을 튼튼하게 해준다고 전달하며 치질약 판매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치질, 키우지 말고, 치센!" 이라고 말하며 치질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유쾌한 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현무를 치센의 모델이자 엔도저(광고 메시지 전달자)로 선정했다"며 "신규 TV-CF는 소비자들의 높은 경험 만족도를 표현해 복용의 편리성과 치질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