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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 22개 본상…대상 6개 수상

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 22개 본상…대상 6개 수상

기사승인 2022. 11. 28.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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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포크 오리지널 시리즈' 캠페인 3개 부문 대상
경찰청 '똑똑'·환경재단 '씨낵'캠페인도 대상 수상
제일기획
제일기획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총 22개의 본상을 받았다. 특히 대상은 자체 최대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제일기획은 28일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6개·상 2개·은상 9개·동상 4개·특별상 1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오리지널 시리즈' 캠페인이 TV영상·인쇄·크래프트 등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소셜미디어상에서 20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다"며 "비스포크 냉장고의 핵심 기능과 최근 트렌드를 연결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은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제일기획이 경찰청과 함께 진행한 '똑똑' 캠페인은 공익광고와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을, 환경재단과 함께한 '씨낵' 캠페인은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각각 받았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올해 14개 일반 부문에 걸쳐 작품 약 2800여 점이 출품해 경쟁을 펼쳤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2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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