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주삼다수, 애니메이션으로 친환경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제주삼다수, 애니메이션으로 친환경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기사승인 2022. 12. 09. 10: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의 친환경 노력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기 위해 애니메이션 형식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공감과 재미를 주는 내용에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콘텐츠다.

공사 측은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핵심 소비층인 MZ세대(1980~2004년 출생)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며 "제주삼다수 유튜브에 공개한 이 콘텐츠를 통해 자원순환 시스템 구축을 위한 공사의 노력을 알리고 제주삼다수가 추구하는 친환경의 가치를 알리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영상 속에는 삼다수를 상징하는 물방울 캐릭터가 자연순환 팩토리 내부를 돌아다니며 제주삼다수의 친환경 행보를 조명한다. 지난달 25일 '친환경 브랜드 스토리 필름 풀버전' 공개 후 이날 오전 10시 현재 누적 조회 수는 106만이다.

앞으로 제주삼다수는 브랜드 스토리 필름을 활용해 친환경 활동에 대한 소비자 동참을 유도할 예정이다.

김정학 사장은 "소통과 경험을 중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며 "미래환경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