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모레 헤라, 제니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아모레 헤라, 제니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3. 09. 25. 10: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HERE. NOW. MYSELF 슬로건
[헤라] NEW 브랜드 캠페인 영상_캡처컷 (1)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헤라가 글로벌 엠버서더 제니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헤라는 글로벌 엠버서더 제니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

헤라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는 특성을 담았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으며,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헤라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리스타가 계속해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기술과 트렌드가 집약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