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이 설 명절을 맞아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별 니즈에 최적화된 선물 추천 키워드를 선별해 관련 아이템을 특가에 제안하고 설 선물 추천 이벤트 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7%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F몰은 △잡화·슈즈 △의류·골프·키즈 △화장품·리빙 크게 세 가지 테마 기획전을 구성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액세서리 통합 기획전’에서는 닥스 액세서리, 헤지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의 추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및 1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포장 박스와 메시지 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헤지스 의류 세트 기획전’에서는 남녀 상의 세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최대 35%의 할인 혜택과 선물 세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닥스X설화수 기획전’에서는 10% 추가 할인 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별 LF몰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9종의 다양한 사은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설맞이 컴포트 슈즈 특가전 △명품 슈즈 셀렉션 △골드바 모음전 △키즈 설 한복 전문관 △건강지킴이 설 선물 △시몬스 명품 매트리스 효도선물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선물세트 등 실속 있는 선물 구매를 위한 알찬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LF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설 특집 핫딜 행사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닥스 골프의 ‘블랙 체크배색 티셔츠’가 60% 할인된 6만8850원, 헤지스 액세서리의 ‘블랙 가죽 체크 자동 벨트’가 40% 할인된 5만2800원, 챔피온의 ‘백팩’이 46% 할인된 3만2940원, 헤지스 키즈의 ‘후리스 점퍼’가 61% 할인된 3만8670원, 구찌의 ‘투톤 울 머플러’가 47% 할인된 31만5270원, 리바트의 ‘꼼므 아이책상’이 54% 할인된 7만9980원의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김성준 LF몰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을 담은 선물로 감사와 안부의 인사를 대신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설 선물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별 니즈에 맞춤화된 선물 추천 콘텐츠,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 차별화된 가격, 정성스러운 서비스의 LF몰과 함께 건강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