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골프는 밀레니얼 및 Z세대 골퍼들과 골린이(골프 초보자)의 증대와 함께 브랜딩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스타 골퍼 3인을 홍보 대사로 임명하게 됐다.
빈폴골프는 홍보 대사 3인방과 골프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디자인의 ‘클래식 라인’, 퍼포먼스 기반의 고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한 미래지향적 디자인인 ‘NDL 라인’을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김승현 빈폴골프 팀장은 “골프가 밀레니얼 및 Z세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조명되면서 골프에 입문하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태도를 형성시키는 차원에서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프로들을 홍보 대사로 임명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빈폴골프는 전국 61개 매장에 입점해 있고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