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 일정 5성급 숙박” 베트남스토리, 베트남 전국 일주 여행 상품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23001622341

글자크기

닫기

한제윤 기자

승인 : 2023. 10. 23. 16:27

/이하 베트남스토리
㈜세상에없는세상의 베트남 여행 전문 브랜드 베트남스토리가 하노이부터 하롱베이, 다낭, 호이안, 무이네, 호치민까지 무려 2,000km에 이르는 베트남 전국 일주 여행상품을 오픈했다.

이번 베트남 일주 여행은 모르는 사람들과 모객으로 진행되는 조인투어가 아니고 우리끼리 단독여행으로 진행하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일주 여행으로, 2인 이상이면 365일 언제나 출발 가능하다. 요금 체계는 인원수별로 다르다.

숙박은 하얏트 호텔, 더아남 리조트 등 전 일정 5성급이다. 식사도 일반식 2만원, 특식 5만원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단독 여행이기 때문에 호텔, 식당, 메뉴 등은 취향에 따라 조정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가 10일간 전 일정 동행하기 때문에 유명 관광지 뿐 아니라 베트남 도시 곳곳의 로컬문화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 상품이다.

㈜세상에없는세상 김정식 대표는 “진정한 베트남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일주 여행”이라며 “이어서 베트남 기차 여행, 채식 여행, 태교 여행, 커피 여행, 쌀국수 여행, 무장애 여행 등 색다른 베트남 여행상품을 출시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