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을 제안한 주인공은 초등학교 6학년 학생으로 재치있는 제품명과 납작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래놀라 등 트렌디한 디저트 조합으로 3만표 이상 지지를 얻은 플레이버다.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납작 복숭아 다이스와 바삭한 그래놀라가 토핑돼 식감을 더해주고 꿀 리본이 달콤함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이달의 디저트 '숭아야, 그릭다 아이스 모찌'도 선보인다. 모찌 안에 납작 복숭아 다이스와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담았다.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너 T(tea)야??'는 깊은 풍미의 얼그레이 홍차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헤이즐넛 초콜릿 리본과 초콜릿 칩을 더했다.
특히 MBTI 테스트에서 파생된 밈(mem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명도 눈길을 끈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3일까지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를 포함한 파인트 사이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쿼터 사이즈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대국민 투표로 탄생한 신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