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통업계, 소비자 접점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1010011141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10. 21. 11:17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확장 오픈
시몬스, '파머스 마켓 위드(WITH) 이천쌀문화축제' 개최
SGC솔루션, 5차 반려해변 정화활동 진행
모나미, '모나미 잔망루피 153 볼펜 세트' 출시
1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이미지.
유통업계가 매장 확장 등 소비자와의 점접 강화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2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침대는 반드시 경험해보고 결정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전국적으로 체험형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고객이 제품,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중요시하는 만큼 백화점 매장에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의 수도권에서 처음으로 단독 매장으로 운영돼 왔으며 브랜드 매출을 견인해 온 핵심 지점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이스침대 매장을 37.0평으로 확장하고 진열 제품군도 다양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몬스는 21일 경기도 이천시에 있는 시몬스 테라스에서 '파머스 마켓 위드(WITH)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이천 지역 문화 관광 축제인 '이천쌀문화축제'와 연계해 진행됐다. 파머스 마켓은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18년 시작됐다. 이번 파머스 마켓에는 승봉농원, 진가정미소 등 6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했으며 3일 간 누적 방문객 수 4000명을 기록했다.
SGC솔루션은 21일 충남 보령시에 있는 원산도해수욕장에서 5차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SGC솔루션은 2022년부터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활동에서는 해안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와 함께 여름 휴가철 동안 발생한 다양한 폐기물들을 수거했다. 또한 활동 중 자체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모나미는 21일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모나미 잔망루피 153 볼펜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나미 잔망루피 153 볼펜 세트는 △153 볼펜 5본입 △틴케이스 △아크릴 키링 △북 클립으로 구성했다.

SK쉴더스는 21일 자사 화이트해커그룹 이큐스트(EQST)가 '일렉트론(Electron)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론은 개발자들 사이에서 활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 도구다. 일렉트론 애플리케이션은 기본적인 웹 해킹 공격에 비해 단순 취약점이 원격명령실행(RCE)까지 연결될 가능성이 커 위험성이 높다. 이에 SK쉴더스는 보안 설정 미흡과 크롬(Chrome) 원격 디버깅 악용 등 총 5가지의 주요 일렉트론 애플리케이션 공격 기법을 소개하며 주의를 당부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