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현범 회장, 이웃에 또 나눴다…한국앤컴퍼니그룹, 누적 155억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7010002949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1. 07. 10:11

2024년 사랑의열매에 9억원 기탁
조현범 회장 ESG 경영 철학 강조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사회복지시설 차량 기증
[사진자료4]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 /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조현범 회장의 ESG 경영 철학에 따라 사랑의열매 이웃사랑 성금 전달과 더불어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7일 한국앤컴퍼니그룹에 따르면 2003년부터 22년 동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누적 성금은 약 15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의 경우 9억원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뜻을 함께 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서울 지역을 비롯해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서 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와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공장이 소재한는 대전 지역과 충남 지역 등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그룹 관계자는 "나눔을 통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는 생각에 매년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조현범 회장의 ESG 경영 철학에 따라 사랑의열매 이웃사랑 성금 전달과 더불어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의 차량용·산업용 축전지를 개발·생산하는 ES사업본부의 대전공장과 전주공장이 있는 대덕구청과 완주군청에도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 모빌리티 사업 특성에 맞춰 2008년부터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640대 이상의 차량을 기증하는 등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