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양군, 대구우방드림시티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9010005164

글자크기

닫기

영양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4. 09. 09. 11:50

(사)전아연과 협력 대도시 아파트단지 소비자 공략
대구우방드림시티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 개최
영양군이 대구우방드림시티를 찾아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를 갖고 있다./영양군
경북 영양군은 지난 6~7일 대구우방드림시티에서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 강화를 위한 '도농상생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를 개최했다.

9일 영양군에 따르면 영양고추유통공사와 함께 전국망을 가진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와 지속적인 업무협의를 추진해 왔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를 개최해 지속성에 큰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는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우수 농특산물 생산 농가들과 함께 품질이 우수한 영양산 햇고추 외 30여 품목으로 도시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또 우수 농특산물 판로개척과 신선하고 안전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이번 직거래 행사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된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와 연계한 도농상생의 행사라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주용환 대구우방드림시티 회장은 "아파트 주민분들께 좋은 농특산물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행사를 통해 영양군과 신뢰를 돈독히 하여 향후에도 생산자와 소비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추진하는 이번 (사)전아연 대구우방드림시티와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를 계기로 우리 군의 유통 판로를 더욱 확대할 것이며 대도시 아파트 단지 중심의 직거래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민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