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광주시문화재단, 시민과 함께하는 연말 특별공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3010001143

글자크기

닫기

광주 장은기 기자

승인 : 2024. 12. 03. 09:17

광주시시민합창단, 청소년 음악 콩쿠르 입상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 공연
2. [사진자료] 2024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2024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웹 포스터./광주시문화재단
경기 광주시문화재단이 광주시민합창단과 함께 연말 특별공연을 펼친다.

재단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오는 20일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2024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손범수·진양혜 아나운서의 사회로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지휘 김덕기, 소프라노 조경화, 메조소프라노 김선정, 테너 진성원, 바리톤 이승왕, 광주시시민합창단, 광주시여성합창단, 노이오페라코러스 등이 출연하며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로 알려진 가수 신효범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프로그램은 '앤더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사라사테 카르멘 환상곡', '난 널 사랑해' 등 연말에 어울리는 곡들에 이어 광주시 시민들로 구성된 광주시시민합창단이 함께하는 '베토벤의 합창'으로 대미를 장식하며 가족, 친척,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음악회로 마련했다.

특별히 제2회 광주시 청소년 음악콩쿠르 수상자이자 비오티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최연소 수상을 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김현서 양이 참여해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를 만날 수 있는 무대도 함께 한다.

공연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