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윤태길 경기의원,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복지망 확충 공로 인정받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6010003632

글자크기

닫기

하남 장은기 기자

승인 : 2024. 12. 06. 11:29

경기도 사회복지나눔대회 감사패 수상
KakaoTalk_20241204_152517281_10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이 지난 4일 화성시 푸르미르호텔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 및 지역사회 복지망 확충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윤태길 의원실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이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 및 지역사회 복지망 확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6일 윤태길 의원실에 따르면 지난 4일 화성시 푸르미르호텔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윤 이원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유공자를 발굴·포상하며 나눔의 사회적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했다. 도내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해 복지 현장의 성과를 공유하고, 나눔과 협력의 가치를 재조명했다.

윤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사회복지종사자 처우 개선과 지역사회 복지망 확충은 도민 모두가 함께 더 나은 삶을 누리기 위한 중요한 과제"라며 "도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어 "이 감사패는 제가 아닌 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계신 모든 분들을 위한 것"이라며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도민 중심의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복지시설은 지역사회의 복지 수요를 발굴하고 복지서비스를 확산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