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대호 안양시장,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 표창장 수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6010009312

글자크기

닫기

안양 엄명수 기자

승인 : 2024. 12. 16. 17:20

최 시장 "민원 서비스로 감동 주는 직원들 자랑스럽게 생각"
최대호안양시장
최대호 안양시장(왼쪽 세 번째)은 16일 올해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시
"최일선에서 시민들에게 민원 서비스로 감동을 주고 있는 직원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최대호 경기 안양시장은 16일 올해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더욱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해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고 우수 공무원을 포상해 사기를 진작하기 위한 취지에서다.

이 자리에서 최 시장은 "민원 처리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애로사항을 청취 및 개선 방안을 논의하고 쾌적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는 법정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단순·복합 민원 519종에 대해 공무원이 기존 기한보다 단축해서 처리할 경우 마일리지 점수를 개인별로 부여하는 제도다.

올해 하반기에 가장 높은 마일리지를 획득한 우수 공무원은 복지분야에서 복지정책과의 이솔지(사회복지 9급) 주무관이 선정됐으며,복지 외 분야에서는 주택과 음정숙 주무관(행정 7급), 만안구 복지문화과 문중현 주무관(행정 9급)이 선정됐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