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경희 이천시장, 2024 매니페스토 우수단체장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4010013428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4. 12. 24. 13:37

김경희 이천시장 2024년 매니페스토 우수 단체장 선정
김경희 이천시장(오른쪽)이 지난 20일 2024 매니페스토 우수 단체장 선정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주관으로 개최된 2024년 매니페스토 우수 단체장 시상식 및 강연회에서 우수 단체장으로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김 시장은 민선 8기 취임 이후 민생과 지역경제 활력을 불어넣고 첨단산업을 육성하기 위하여 두 차례의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이천시 산업의 핵심인 반도체 산업의 집중 육성 등 미래의 먹거리를 마련하기 위한 노력과 시민 불편을 신속하게 개선하는 적극 행정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천시는 올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돌봄, 교육도시를 지향하며 24시간 아이돌봄센터를 운영하여 메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관하는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2024년 기초단체장 공약이행평가 A등급(우수)에 선정되었다.

또한 시민의 요구를 파악하여 설봉공원을 더 쾌적하게 시민들이 즐기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리모델링하였으며 복하천 수변공원에는 숲과 잔디밭이 있는 야영장을 조성하였고 분수대오거리 경관 개선사업 등 이천시의 발전과 이천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공약과 중장기 사업 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경희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이천시민과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누구나 살고 싶은 이천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다해 시정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