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성면 한빛본부장 “안정적 전력생산 통해 에너지 안보와 경제발전 이바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2010000441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1. 02. 09:32

김성면 한빛원자력본부장
김성면 한빛원자력본부장
김성면 한빛원자력본부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군민 여러분의 가슴 속에 품고 있던 꿈과 소망을 모두 이루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 한 해 한빛원자력본부에 보내주신 영광군민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에 진심을 다해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 "을사년 새해에도 더욱 더 안전한 발전소 운영을 통해 주민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빛본부는 기본과 원칙을 항상 준수하고 끊임 없는 혁신과 철저한 정비 점검을 통해 안전 최우선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친환경 에너지 리더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안정적인 전력 생산을 통해 국가 에너지 안보와 경제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지역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상생해 지역사회에 신뢰받는 한빛본부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내실있는 사회공헌활동과 한수원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들 모두 을사년 풍요롭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