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은행, 에스엠오산 ‘브랜드디자인 컨설팅’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30010016728

글자크기

닫기

정금민 기자

승인 : 2024. 04. 30. 09:50

주거래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강화 지원
지원 대상 기업 지속 확대
사진1(240430)
박민규 에스엠오산 대표(왼쪽)와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오른쪽)이 지난 29일 청주시 오송읍 소재 에스엠오산에서 열린 '브랜드디자인 지원'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9일 청주시 오송읍에 위치한 에스엠오산에서 '브랜드디자인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스엠오산은 임상 연구 지원을 위한 전문 인력과 시설을 갖춘 기업이다. 이번 컨설팅에서는 에스엠오산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브랜드 CI에 대해 논의했다.

박민규 에스엠오산 대표는 "이번 지원으로 에스엠오산의 전문분야인 임상연구 사업을 알리는데 큰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거래 은행인 농협은행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컨설팅에 참여한 박병규 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우수 기업이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며 "이번 컨설팅이 에스엠오산의 브랜드가치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올해 두리두리를 시작으로 보상특수농산, 대한뉴팜 등 브랜드디자인 지원 대상 기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정금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