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M엔터 R&B 레이블 첫 아티스트 민지운, 오늘 ‘센티멘털 러브’ 발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401000170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10. 04. 09:09

민지운 데뷔 싱글 'Sentimental Love' 디지털 커버 이미지
SM R&B 레이블 첫 아티스트 민지운이 오늘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KRUCIALIZE(크루셜라이즈)의 첫 아티스트 민지운이 4일 오후 1시 데뷔 싱글 '센티멘털 러브(Sentimental Love)'를 공개한다.

'센티멘털 러브'는 민지운과 캐나다 출신 프로듀서 CUBE(큐브)가 공동 작곡 및 작사한 미디엄 템포의 R&B/Soul 곡으로, 영어 가사에는 사랑에 대한 민지운만의 철학을 녹여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곡의 테마는 전설적인 힙합 그룹 Slum Village(슬럼 빌리지)가 발표한 동명의 곡과 재즈 색소포니스트 Bud Shank(버드 쉥크)의 'Elizete'(엘리제테)에서 영감을 받아 민지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됐으며, 민지운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기타 루프가 어우러져 곡의 빈티지한 매력을 배가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프리한 무드의 낮과 감성적인 분위기의 밤이 모두 펼쳐지는 LA 속 민지운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듣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진다.
민지운은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및 무대를 통해 뛰어난 실력은 물론 매력적인 보이스와 남다른 송라이팅 감각까지 갖춘 신예 R&B 싱어송라이터다.

한편 KRUCIALIZE는 단어 'crucial'에 어미 'ize'를 더해 '결정적으로 만들다'라는 의미를 지닌 합성어로, K-팝의 장르적 스펙트럼을 새롭게 넓히고 차별화된 독자적인 콘텐츠를 추구하는 SM 산하 컨템퍼러리 R&B 레이블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