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G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3010006395

글자크기

닫기

대전 이진희 기자

승인 : 2024. 11. 13. 11:15

(KT&G 보도사진)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 기념사진
백승규 KT&G 커뮤니케이션실장(오른쪽)과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왼쪽)이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T&G
KT&G가 대한민국소통어워즈의 '소셜미디어대상'과 '인터넷소통대상' 2개 부문에서 식품·유통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KT&G는 소통·공감 등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SNS 채널 운영과 캐릭터 및 임직원을 활용한 공감 콘텐츠 경쟁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기업홍보 메인 채널인 유튜브 'KT&G INSIDE'는 신입사원으로 출연한 개그맨 이수지를 통해 KT&G 사업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는 '케쥐극장'과 임직원들에게 직무와 취업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취업라떼토크'를 운영해 구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은 KT&G 커뮤니케이션실 직원으로 설정된 '케프로' 캐릭터를 통해 유저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밈'과 '챌린지'를 꾸준히 운영해, 전년 동월대비 팔로워수가 45%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KT&G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회사 SNS 채널의 차별화된 콘텐츠 운영과?유저 중심의 양방향?소통에?집중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