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7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추경호, 강기정 광주시장 접견…5·18 정신 헌법 수록 의견 청취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추경호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는 14일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을 만나 5·18 정신의 헌법전문 수록 관련 의견을 청취했다. 추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강 시장을 만나 "지역 발전을 위해 좋은 당부 말씀을 하실 것 같은데,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이재명, 오늘 퇴원하고 16일 당무 복귀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4일 오후 퇴원하고 모레 당무에 복귀한다. 민주당 대표실 관계자는 이날 언론에 "내일(15일)까지 휴식을 취한 후 16일에 당무에 복귀한다"고 전했다. 앞서 이 대표는 병원 입원 치료를 위해 일주일간 휴가를 내고 지난 9일 서울대..

與 서울 출마자들 "서울 보수 소멸 우려…재건해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총선백서특별위원회가 14일 4·10 총선 서울 지역 출마자들을 만나 선거 패배 원인을 경청했다. 특위 위원장을 맡은 조정훈 의원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3차 전체회의를 마치고 기자들에게 "선거에 직접 뛰셨던 분들의 생생한 말씀을 들었다..

조정훈 "이제부터 전국 돌며 문제 파악…오늘은 서울"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총선백서특별위원회가 발족한 지 2주만에 공식 출범하고 4·10 총선 서울 지역 출마자들을 만났다. 특위 위원장을 맡은 조정훈 의원은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전체회의에서 서울 지역 출마자들을 만나 "오터는 전국을 돌며 각..

서울현충원 찾은 與 신임 지도부…"선열의 숭고한 정신 이어받겠다"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4·10 총선 참패 후 한 달만에 새 지도부 구성을 마치고 첫 공식 일정으로 14일 서울현충원을 참배했다.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과 추경호 원내대표, 유상범·전주혜·엄태영·김용태 비대위원, 정점식 정책위의장, 성일종 사무총장 등 신임 지도부 전원은..

황우여 비대위 첫 회의…"환골탈태해 전당대회 하루빨리"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회가 구성을 마치고 13일 공식 출범했다. 황우여 비대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첫 회의를 열고 "국민들께서 우리 당이 하루 빨리 환골탈태해 쇄신하길 바란다"며 "당을 정상화해 전당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당원과 국..

[기자의눈] 역사 속으로 사라진 '훈훈 브라더스'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은 4·10 총선에서 수도권·충청·호남 지역에서 참패한 요인을 면밀히 분석하고 철저히 반성하자는 취지로 총선백서태스크포스(TF)를 가동했다. 하지만, 국민 선택을 받지 못한 근본적 이유를 짚어보고 체질 개선을 위한 로드맵을 그려야 하는 섬세한 작업인만..

국민의힘 총선백서TF, 공식 의결 전 무자격 활동?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는 13일 첫 회의를 열고 주요 당직 및 비대위 구성, 제22대 총선백서 특위 구성 등을 의결했다고 김민수 대변인은 밝혔다. 김 대변인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비대위 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저출산위 만난 나경원 "파격적 주거 지원 등 대책 필요"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당선인(서울 동작을)은 10일 "저출산 정책은 복지가 아닌 미래를 위한 투자"라며 저출산 대응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나 당선인은 이날 서울정부청사에서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을 만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적었다. 나 당선인..

민주 "국회 개원 후 1인 25만원 특별법 발의…금투세 내년 시행돼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은 10일 "22대 국회가 개원하면 곧바로 '민생위기 극복을 위한 특별조치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다. 진 의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현안 간담회에서 "특별조치법에는 1인당 25만원의 지원금을 지역사랑상품권 형태로 지급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