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3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경찰대, 베트남서 '아시아 경찰교육' 협력 방안 논의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경찰대학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아시아 경찰교육기관연합' 제8차 총회를 열고 아시아 지역의 경찰교육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경찰대는 지난 15일 오전 베트남 하노이 소재 인민경찰학교에서 13개국 20개 기관 54명의 대표단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개최했다. 아시..

[오늘날씨] 전국 가끔 비·눈…오전부터 맑아져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목요일인 16일 전국에 가끔 비 또는 눈이 내리다 오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이날 아침 기온은 중부내륙, 전북동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영상 5도 내외, 그 밖의 대부분 지역에도 영상 10도 이하가 되겠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쌀쌀하겠다. 낮 최고기온은 영상..

[내일날씨] 전국에 강풍 동반 비…낮 최고 16~27도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부처님 오신 날이자 수요일인 15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겠다. 이날 비는 서울과 인천, 경기북부, 강원북부, 충남북부를 시작으로 오후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다. 제주도는 늦은 오후부터 저녁 사이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

[오늘날씨] 전국 맑고 일교차 커…낮 최고 22~29도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화요일인 14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다. 아침 기온은 내륙을 중심으로 영상 10도 내외가 되겠으며,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영상 25도 이상으로 오르며 큰 일교차를 보이겠다. 지역별 기온(오전 7시 기준)을 보면..

태국서 '한국인 납치살해' 용의자 1명, 캄보디아서 붙잡혀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태국 파타야에서 일어난 한국인 관광객 살인사건의 용의자 가운데 1명이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검거됐다. 경찰청은 태국 파타야에서 30대 한국인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A씨(27)를 경찰주재관과 현지 경찰의 공조를 통해 검거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찰청에 따르면 경..

수사정보 멋대로 흘린 경찰 49명… 국수본 "징계 수위 높일것"
경찰청은 수사불신 해소를 위해 수사정보 유출 방지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사진은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 전경. /박성일 기자 rnopark99@ 최근 3년간 수사 과정에서 수사정보를 사건 관계인 등에게 유출한 경찰관이 49명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13일 국수..

[내일날씨] 전국 맑고 일교차 커…아침 최저 8~16도 쌀쌀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화요일인 14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과 밤의 일교차가 매우 크겠다. 이날 아침 기온은 평년(영상 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영상 25도 이상으로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가량으로 매우 크겠다..

[단독] 신생아 돈 받고 판 부모들 12년 만에 검거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수백 만원의 돈을 받고 갓난 아기를 판 부모와 아기를 매수한 부부가 12년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경기 부천오정경찰서는 아동매매 혐의로 30대 남성 A씨와 20대 여성 B씨 등 총 7명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13일 밝혔다.부부 사이인 A·B씨는 2012년 10월..

경찰, '오재원 수면제 대리처방' 전·현직 선수 12명 입건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경찰이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39·구속)에게 대리 처방받은 수면제를 전달한 혐의로 수사 선상에 오른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 13명 가운데 12명을 입건해 조사 중이다. 경찰청 관계자는 13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오재원은 2022년 11월부..

경찰 '연인 살해' 의대생에 사패 검사 예정…"내일 검찰 송치"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서울 강남역 인근 건물 옥상에서 여자친구를 흉기로 살해한 의대생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14일 피의자 최모씨(25)를 검찰에 넘긴다. 경찰청 관계자는 13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의대생 살인사건'의 수사 상황을 묻는 질의에 "헤어진 문제로 잦은 다툼이 있었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