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8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히포크라테스'는 죽었다
아시아투데이 정민훈·반영윤 기자 = 환자들의 고통은 아랑곳하지 않고 국민과 법 위에 군림하려는 뿌리 깊은 의사들의 특권의식이 정부의 의료개혁에 제동을 걸고 있다. 의과대학 교수들은 의료개혁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는 정부 방침에 '의대 증원 백지화' 없이는 어떠한 협상도 나서지 않겠다며 주..

경찰청, 6개월간 건설현장 불법행위 특별단속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경찰이 건설현장의 갈취·폭력, 부실시공 등 불법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오는 10월까지 특별단속에 나선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이달 29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6개월간 전국 건설현장을 대상으로 특별단속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국수본은 지난해 이어..

[오늘날씨] 낮 기온 30도 안팎 더위…일교차 커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일요일인 28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올라 덥겠다. 낮과 밤의 기온차도 매우 크겠다. 이날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영상 6~12도, 최고기온 영상 19~23도)보다 높겠으며,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로 크겠다. 기온이 오르..

경찰, '책임수사관' 지원 요건 개선…2029년까지 1200명 확대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경찰이 2020년 도입한 '책임수사관 제도'의 지원 요건을 개선해 2029년까지 책임수사관을 1200명까지 대폭 확대한다. 25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국수본)에 따르면 경찰은 2020년부터 역량과 경력에 따라 예비수사관→일반수사관→전임수사관→책임수사관 등으..

9세 초등생도 온라인 도박 중독…경찰, 청소년 사이버도박 1035명 검거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경찰이 청소년 도박 행위자를 발굴하고 재활·치유를 목적으로 시행한 첫 특별단속에서 1000여 명이 넘는 청소년이 적발됐다. 검거된 청소년 가운데 초등학생까지 포함된 사실이 드러나면서 청소년 도박이 심각한 수준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국수..

경찰, 사건처리 기간 작년 이어 올해 감소세…"집중수사 등 강화"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검·경 수사권 조정 이후 지속적으로 증가하던 경찰의 평균 사건처리 기간이 지난해 이어 올해도 감소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올해 적극적인 집중수사와 책임수사관 확대로 평균 사건처리 기간을 단축한다는 구상이다. 25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국수본)에..

[오늘날씨] 전국 대체로 맑음…낮 최고 18~27도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목요일인 25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청권은 오전까지 구름이 많겠다. 이날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영상 5~11도, 최고기온 영상 18~22도)보다 높겠다. 경상권을 중심으로 기온이 영상 25도 이상 올라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기본을 지킵시다] ⑥주·정차 절대금지 '황색 복선'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도로 위 불법주정차는 각종 사고를 유발한다. 특히 불법주정차는 차량 또는 보행자 충돌사고를 야기하며 극심한 교통 정체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 같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가 바로 '도로 위 노면표시'다. 도로와 보행로를 구분하는 흰색 실선, 주차..

[오늘날씨] 전국 강한 바람에 비…벼락·우박 주의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수요일인 24일 전국 곳곳에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겠다. 일부 지역에는 지름 0.5cm 미만의 얼음알갱이인 싸락우박이 떨어지겠다. 이날 전국에 비가 오다가 전라권은 오전, 그 밖의 지역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

피해 규모조차 모른채… 北해킹에 방산업체 10여곳 뚫렸다
북한 해킹조직들이 방산기술 탈취를 위해 방산업체는 물론 상대적으로 보안이 취약한 방산 협력업체까지 전방위적으로 공격한 사실이 23일 확인됐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이날 "국내 방산기술 유출 사건을 수사한 결과, 라자루스·안다리엘·김수키 등으로 알려진 북한 해킹조직들이 국내 방산기술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