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벤틀리, 김수로 만나 연기 수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밍턴즈가 연기의 신 김수로를 만난다. 9일 방송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버지를 위한 세레나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샘 아빠와 윌벤져스는 배우 김수로를 만나 연기를 배운다. 이날 샘 아빠는 아이들과 함께 김수로를 찾아갔다. 샘 아빠의 군대(?) 동기이기도 한 김수로는 윌벤져스를 보고 첫 만남부터 귀여워 어쩔 줄 몰라 했다고. 그러나 귀여움만으로는 연극 학교에 입학할 수는 없는 법. 이..

  • '뭉쳐야 쏜다' 박태환·김요한, 수준급 농구 실력 공개

    ‘뭉쳐야 쏜다’ 박태환과 김요한의 수준급 농구 실력이 공개된다. 9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쏜다’에서는 ‘어쩌다FC’ 에이스들이 놀라운 농구 실력으로 ‘상암불낙스’ 1승에 빨간불을 켜게 한다. 이날 안정환은 ‘상암불낙스’의 1승 꽃길을 막고 ‘어쩌다FC’로 팀을 통째 바꾸기 위한 원대한 계획을 세운다. 이에 ‘상암불낙스’와 ‘어쩌다FC’의 농구 대결이 성사됐다. 창단 3개월 차 ‘상암불낙스’가 농구로 호흡을 맞춰 본 적도 없는 ‘어쩌다..

  • '집사부일체' 안정환, 멤버들에 '팀워크 트레이닝' 전수

    9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팀워크 트레이닝’ 달인 안정환이 팀워크를 전수한다. ‘집사부일체’ 사부로 나선 안정환은 멤버들의 팀워크를 확인해보기 위해 극한 상황을 유발할 특별한 테스트를 실행했다. 만나기도 전에 멤버들을 궁지에 몰아넣은 사부의 횡포에 양세형은 “스트레스 받아, 사부가 누군데요!”라며 버럭 화를 내는가 하면, 이승기는 사부랑 싸울 생각까지 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안긴다. 심지어 멤버들끼리 폭력 사태까지 불러일으켰다는..

  • '런닝맨' 유재석, 돌아온 '딸기게임'에 초긴장

    9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국민 MC 유재석이 돌아온 ‘딸기 게임’에 긴장한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은 방송국에서 SBS 대표 예능 스케줄들을 소화하는 ‘방송국에 가면’ 레이스로 꾸며진다. 또한 ‘런닝맨’ 시그니처 게임이 된 ‘딸기 게임’의 또 다른 변형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박자 게임에 심하게 긴장하며, 일명 ‘게임 울렁증’ 증상을 보였던 유재석은 게임 방식을 듣자마자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역시나..

  • V3 인삼공사, 챔피언결정전 4전 전승으로 우승…포스트시즌 10연승 최고기록

    안양 KGC인삼공사가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4전 전승으로 2020-2021시즌 왕좌에 올랐다. 인삼공사는 9일 경기 안양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7전 4승제) 4차전에서 전주 KCC에 84-74로 이겼다. 앞서 1~3차전에서 모두 승리했던 인삼공사는 4차전마져 따내며 2011-2012시즌, 2016-2017시즌에 이어 통산 3번째 우승을 일궈냈다. 1997년 출범한 프로농구에서 6강 플레이오프(PO..

  • '독보적 청량美' 정동원, '내 마음속 최고' 안무 영상 공개

    정동원이 신곡 ‘내 마음속 최고’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정동원은 9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내 마음속 최고’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흰 티셔츠와 블랙 트레이닝 팬츠, 운동화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정동원이 댄서들과 신곡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특유의 경쾌한 에너지와 함께 깔끔하면서도 섬세한 춤선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달려갈거야 / 내 마음 속에 저장 / 최고야”..

  • '컴백' 오마이걸, 신곡 '던 던 댄스' 뮤비 티저 공개

    오마이걸이 독특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에 오마이걸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의 타이틀곡 ‘던 던댄스(DUN DUN DAN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푸른 들판 위 오마이걸 멤버들이 노이즈와 함께 등장해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더한다. 이들의 앞에 갑자기 나타난 공중전화와 수화기를 들어 암호처럼 ‘던 던 댄스’를 말하는 지호와 이를..

  • '1박2일' 멤버들 당황시킨 새로운 기상미션 등장

    ‘1박 2일’ 멤버들을 당황시킨 새로운 기상미션이 등장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 여섯 남자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기상 미션 지옥에 빠지게 된다. 아침까지 개운하게 잠을 잔 멤버들은 기상 미션 발표에 앞서 액션캠을 착용하고 있는 제작진에 불안감을 드러낸다. 고난도 익스트림 스포츠 등 다이내믹했던 액션캠과의 촬영을 회상한 멤버들은 혹시나 끌려갈까 입을 꾹 다문 채 말을 아낀다. 이어 처음 들어..

  • "역시 히어로"…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1800만뷰 돌파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18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유튜브에 게재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18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3월 9일 공개된 지 약 두 달 만이다. 이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도 안 돼 500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설운도가 임..

  • 아이언터틀 박준용, 은추크위에 판정승…UFC 3연승 질주

    ‘아이언 터틀’ 박준용(30·코리안탑팀)이 종합격투기 UFC 무대 3연승을 내달렸다. 박준용은 9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펙스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언더카드 미들급 경기에서 30-25, 29-26, 28-28로 타폰 은추크위에게 3라운드 판정승을 거뒀다. 2019년 UFC에 데뷔한 박준용은 이날 승리로 UFC 3연승을 달렸다. 종합격투기 통산 전적은 13승 4패. 은추크위와 거리를 유지한 채 치고 빠지는..

  • 김광현, 12일 밀워키 원정서 선발 등판

    김광현(33·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오는 12일(한국시간) 오전 8시 40분 밀워키 원정에서 시즌 2승에 다시 도전한다. 미국프로야구 세인트루이스 구단은 9일(한국시간) 게임 노트에서 김광현이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아메리칸 패밀리필드에서 열리는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 첫 번째 경기에 선발 투수로 나선다고 예고했다. 세인트루이스는 12일부터 밀워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원정 6연전을 벌인다. 김광현의 등판은 지난 6일 뉴욕 메츠와의 한..

  • 임영웅,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서 1위…이찬원·김호중·방탄 지민 뒤이어

    임영웅이 4월 5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61만 1688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 2위는 이찬원(9만 8644표)이 차지했으며 김호중(7만 952표), 지민(방탄소년단, 4만 8384표), 영탁(4만 7715표), 뷔(방탄소년단, 3만 5969표), 송가인(3만 4490표), 정국(방탄소년단, 1만 6245표), 진(방탄소년단,..

  • '다크홀' 이준혁, 생존자 구출 나선 리얼한 액션…몰입도↑

    ‘다크홀’ 이준혁이 생존자 구출에 나서는 리얼한 액션 연기를 펼쳤다. 지난 7, 8일 방송된 OCN 금토 오리지널 ‘다크홀’에서 유태한(이준혁)이 뛰어난 반사 신경을 발휘해 변종들을 퇴치하고 생존자 구출에 나섰다. 어떠한 위험이 닥쳐도 뒷걸음질 치지 않는 ‘직진 본능’을 보였고 극한의 상황에서도 다친 생존자를 구해내는 등 ‘영웅 모먼트’를 보여줬다. 변종이 우글거리는 길을 지나던 유태한은 힘겹게 도움을 청하는 부상자를 마주했다. 그와 함께 병..

  • 있지, '게스 후'로 초동 기록 경신…성장 입증

    있지(ITZY)가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발매된 있지의 ‘게스 후(GUESS WHO)’는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0만 130장을 달성했다. 이같은 수치는 지난해 8월 발표한 전작 ‘낫 샤이’의 14만 4355장을 뛰어넘는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이다. 있지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일..

  • 오마이걸, 신보로 컴백…대세 행보 이어갈까

    오마이걸이 신보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오마이걸은 10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을 발매하며 1년1개월 만에 돌아온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는 누 디스코(Nu-Disco)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신나고 경쾌하면서도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오마이걸표’ 음악의 연장선상에 있는 노래다. 앞서 이들은 지난해 발매한 ‘논스탑’으로 ‘대세 걸그룹’ 자리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