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벤틀리, 김수로 만나 연기 수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밍턴즈가 연기의 신 김수로를 만난다.9일 방송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버지를 위한 세레나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샘 아빠와 윌벤져스는 배우 김수로를 만나 연기를 배운다. 이날 샘 아빠는 아이들과 함께 김수로를 찾아갔다. 샘 아빠의 군대(?) 동기이기도 한 김수로는 윌벤져스를 보고 첫 만남부터 귀여워 어쩔 줄 몰라 했다고. 그러나 귀여움만으로는 연극 학교에 입학할 수는 없는 법. 이에..

  • '뭉쳐야 쏜다' 박태환·김요한, 수준급 농구 실력 공개
    ‘뭉쳐야 쏜다’ 박태환과 김요한의 수준급 농구 실력이 공개된다. 9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쏜다’에서는 ‘어쩌다FC’ 에이스들이 놀라운 농구 실력으로 ‘상암불낙스’ 1승에 빨간불을 켜게 한다. 이날 안정환은 ‘상암불낙스’의 1승 꽃길을 막고 ‘어쩌다FC’로 팀을 통째 바꾸기 위한 원대한 계획을 세운다. 이에 ‘상암불낙스’와 ‘어쩌다FC’의 농구 대결이 성사됐다.창단 3개월 차 ‘상암불낙스’가 농구로 호흡을 맞춰 본 적도 없는 ‘어쩌다FC’..

  • '집사부일체' 안정환, 멤버들에 '팀워크 트레이닝' 전수
    9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팀워크 트레이닝’ 달인 안정환이 팀워크를 전수한다.‘집사부일체’ 사부로 나선 안정환은 멤버들의 팀워크를 확인해보기 위해 극한 상황을 유발할 특별한 테스트를 실행했다. 만나기도 전에 멤버들을 궁지에 몰아넣은 사부의 횡포에 양세형은 “스트레스 받아, 사부가 누군데요!”라며 버럭 화를 내는가 하면, 이승기는 사부랑 싸울 생각까지 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안긴다. 심지어 멤버들끼리 폭력 사태까지 불러일으켰다는 후..

  • '런닝맨' 유재석, 돌아온 '딸기게임'에 초긴장
    9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국민 MC 유재석이 돌아온 ‘딸기 게임’에 긴장한 모습이 공개된다.이날은 방송국에서 SBS 대표 예능 스케줄들을 소화하는 ‘방송국에 가면’ 레이스로 꾸며진다. 또한 ‘런닝맨’ 시그니처 게임이 된 ‘딸기 게임’의 또 다른 변형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박자 게임에 심하게 긴장하며, 일명 ‘게임 울렁증’ 증상을 보였던 유재석은 게임 방식을 듣자마자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역시나 첫..

  • '1박2일' 멤버들 당황시킨 새로운 기상미션 등장
    ‘1박 2일’ 멤버들을 당황시킨 새로운 기상미션이 등장한다.9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 여섯 남자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기상 미션 지옥에 빠지게 된다.아침까지 개운하게 잠을 잔 멤버들은 기상 미션 발표에 앞서 액션캠을 착용하고 있는 제작진에 불안감을 드러낸다. 고난도 익스트림 스포츠 등 다이내믹했던 액션캠과의 촬영을 회상한 멤버들은 혹시나 끌려갈까 입을 꾹 다문 채 말을 아낀다. 이어 처음 들어보는..

  • [아투★톡톡]상처도 멋진 송중기...'별 일 없이 산다'에 담긴 의미는?
    ★ 송중기 “상처 일부러 안 가렸어요” = tvN 드라마 ‘빈센조’로 다시 전성기를 맞이한 송중기를 최근 온라인 인터뷰로 만났습니다. 작품 후일담을 나누는 내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특히 액션신도 직접 소화할 만큼 열정도 남달랐답니다. 액션신을 촬영하던 도중 생긴 상처까지 드라마에서 공개한 것과 관련해, 송중기는 “일부러 메이크업으로 상처를 가리지 않았다. 빈센조답지 않냐”면서 “또 뭔가 열심히 한 것 같아 스스로 뿌듯했다”며 웃어..

  • [데일리★컷] 정동원, 장민호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인증 '훈훈'
    정동원이 장민호가 선물한 커피차를 인증했다.정동원은 최근 자신의 SNS에 “뮤비날, 커피차 잘 먹었습니다 삼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정동원은 장민호가 뮤직비디오 촬영을 축하하며 보낸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피차에는 “정동당당 삼촌 마음속에 최고” “우리 동원이 파이팅♥” 등 정동원을 향한 장민호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가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한편 정동원은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 정동원, '내 마음속 최고' 응원법 공개…10대 감성 가득
    정동원이 ‘내 마음속 최고’의 응원법을 직접 소개했다.정동원은 7일 오후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의 응원법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는 블랙 가디건과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하는 아기자기한 그림이 가득한 벽 앞에 앉아 공식 응원봉을 쥔 채 본인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의 응원법을 소개했다. 특히 벽면의 그림은 정동원이..

  • '이미테이션' 데니안 "기획사 대표 캐릭터, 신선할 것 같아 출연"
    데니안이 ‘이미테이션’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의 제작발표회가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정지소·이준영·박지연·에티즈 윤호·데니안·한현희PD가 참석했다.데니안 “웹툰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보지는 못했다. 캐스팅 이야기를 듣고 웹툰을 봤다. 올해로 22년차인데 제가 겪었던 고충들과 고민들이 작품 안에 녹아져 있는 것 같아 재미있게 읽었다”고 전했다. 이어 “대표입장에서 아이들을 보는것도 재..

  • 비투비 측 "멤버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 활동 정상 진행"
    비투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비투비는 지난 6일 선제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며 “검사 결과 비투비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이어 “비투비는 예정 돼 있던 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한편..

  • '미스트롯2' 양지은, 데뷔곡 '사는 맛' 공개 "깊은 감동 선사할 것"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의 데뷔곡명이 공개됐다. 7일 린브랜딩은 공식 SNS를 통해 양지은의 정식 데뷔 싱글명은 ‘사는 맛’임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름다운 한 송이 꽃과 흩뿌려진 꽃잎들 속에 ‘사는 맛’ 세글자의 제목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그동안 진정성과 특유의 한 서린 보이스로 묵직하고 감동을 선사했던 양지은은 제목에서부터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데뷔곡 ‘사는 맛’을 통해 좀 더 진하고 깊어진 인생의 이야기를 들려줄..

  • 에스파 카리나, 신곡 티저 이미지 공개 '강렬한 변신'
    신인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에스파는 7일 정오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카리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신곡 ‘넥스트 레벨(Next Level)’ 콘셉트에 맞춰 퓨처리스틱한 무드를 선사했다.이번 티저 이미지는 미국의 유명 사진작가 브라이언 후인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한편 에스파의 신곡 ‘넥스트 레벨’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구혜선, 이혼 진술서 공개한 유튜버 고소 "명예훼손"(전문)
    구혜선이 자신의 이혼 관련 서류를 공개한 유튜버를 고소했다.구혜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리우는 7일 “유튜버 A에 대한 명예훼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해당 유튜버는 지난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구혜선의 전 남편이자 배우 안재현이 다른 여성과 밀접한 스킨십을 했다는 진술서를 여배우 A씨가 작성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유튜버는 A씨 측에 확인 결과 진술서를 쓴 사실이..

  • 안재현 합류 '스프링 캠프', 초보 캠퍼들의 고군분투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 강호동·이수근·은지원 OB 팀과 안재현· 규현·송민호·피오 YB 팀의 캠핑이 시작 된다.오늘(7일) 첫 공개를 앞둔 ‘스프링 캠프’에서는 각 팀에서 선출된 독박 리더가 텐트부터 장보기까지 모든 걸 혼자 준비해야하는 독박 캠핑을 시작, OB 팀의 은지원과 YB 팀의 송민호가 첫 타자로 나선다.은지원은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그냥 서울 가면 안 돼?”라는 말을 내뱉어 폭소를 자아낸다. 짐을 내리기..

  • '어쩌다 사장' 차태현, '좌충우돌' 초보 사장→만능 사장으로 거듭났다
    tvN 예능 ‘어쩌다 사장’의 10일차 슈퍼 영업기가 6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리며, ‘차태현 표 힐링 예능’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시골의 정취, 마을 사람들의 소박하고 정겨운 일상들, 푸근한 인심이 녹아들며 그야말로 ‘힐링 예능’이라 불리운 한편에 숨겨진 차태현의 진심과 노력이 빛나고 있는 것. 차태현이 ‘어쩌다 사장’을 통해 보여준 활약과 매력을 ‘차태현표 힐링 모먼트’로 되짚어봤다. #혹독한 신고식부터 아쉬운 이별식까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