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의 전쟁' 테이의 폭풍 먹방에…이찬원 '동공 확장'
    ‘칼의 전쟁’ 테이가 이영자, 이찬원을 놀라게 한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오는 29일 방송될 LG헬로비전-tvN STORY 예능 ‘칼의 전쟁’에서는 ‘밥도둑’이라는 주제로 팔도 명인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연예계 대표 대식가로 알려진 가수 테이가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테이는 ‘밥도둑’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대결마다 역대급 먹방으로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공기밥이 아닌 대접밥을 먹는가 하면 매 밥상마다 싹쓸이한 것이다...

  • '토밥좋아' 박명수 "호통, 즐거울 때 들으면 호통이다"
    박명수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호통에 대한 철학을 밝혔다.27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에서는 멤버들이 고창의 로컬 맛집인 백합정식집에 이어 한우 된장 샤부샤부 식당을 찾아 아침만 두 끼를 먹는, 클래스 다른 일정을 소화했다.이날 박명수는 식사 중 대식가 히밥이 잠시 수저를 놓는 모습에 “왜 안 먹느냐”며 걱정스럽게 물었다. 이에 히밥은 “뜨거워서다. 입이 데면 다음 음식을 못 먹는다”며 먹방 크리에이터다운 답..

  • [인터뷰] '지옥' 연상호 감독 "아주 원초적인 것들이 인간다움이라 생각해요"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인간의 나약하면서도 강한 본성을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사이비 종교 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송곳’의 최규석 작가가 그림을, 연 감독이 스토리 집필을..

  • '놀면 뭐하니?+' 유재석·하하·미주, 토요태 결성…다음달 신곡 발표에 강한 자신감
    ‘놀면 뭐하니?+’ 유재석·하하·미주가 ‘토요태’를 결성해 신곡을 발표한다.2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토요태’ 유재석·하하·미주가 블랙아이드필승)·전군과 만난 모습이 공개된다.‘놀면 뭐하니?+’의 ‘커버 뭐하니?’를 통해 프리스타일의 ‘Y’ 커버 무대를 펼친 유재석·하하·미주가 혼성그룹 ‘토요태’로 공식 그룹명을 확정하고 다음달에 신곡을 발표한다.지난 4일 진행된 깜짝 라이브 방송 후 누군가의 사무실로 향한 유재석·하하..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장기용, 데이트 포착? '애틋 눈빛'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와 장기용의 평범해서 더욱 특별한 만남이 포착됐다.지난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4회 엔딩에서는 윤재국(장기용)이 자신을 밀어내려는 하영은(송혜교) 앞에 나타나 “나 보고 싶었니? 나는 너 보고 싶었어”라고 직진 고백을 했다. 하영은과 윤재국의 인연은 10년 전 파리에서 시작됐다. 하지만 운명의 장난처럼 이들의 인연은 어긋났고, 하영은은 윤재국이 아닌 윤재국의 형 윤수완(신동욱)..

  • 임영웅,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공연 슬로건 오픈 "평범한 영웅들을 위하여"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26일 오후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티저 영상에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공연의 슬로건을 전해 진한 여운을 안겼다.공개된 영상에는 위급 상황에서 주저 없이 도움의 손을 뻗는 시민들을 보도한 뉴스 영상 일부가 담겨져 있다. 더불어 ‘영웅이란 보통 사람보다 5분 더 오래 용감할 뿐이다’란 자막..

  • '옷소매 붉은 끝동' 측 "이준호, 이세영 향한 서툰 직진 행보, 설렘 선사할 것"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의 가슴 떨리는 스킨십이 포착됐다.5일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측은 성덕임(이세영)을 향한 이산(이준호)의 직진 행보를 예감케 하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공개된 스틸 속 산과 덕임은 궁궐 한복판에서 조우한 모습이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덕임의 차림새다. 그런가 하면 덕임을 대하는 산의 행동이 심상치 않다. 많은 눈이 지켜보고 있는 궁궐 한복판임에도 불구하고 손목을 덥석 잡는가 하면 애틋한..

  • 고세원, 전 여친 임신·유산 폭로에 사과 "2017년 이혼 뒤 교제했다…책임질 것"
    고세원이 전 여자친구의 사생활 폭로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고세원은 26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2017년 이혼을 했다.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결국 재결합에 이르지 못했다”고 전했다.이어 “그러던 중 지난해 연말 여성분을 만났고 3개월 정도 교제하게 됐다”라며 “그 여성분에게도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 김수현 "'어느 날' 출연, 원작이 가진 매력 소화해보고 싶었다"
    김수현이 ‘어느 날’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의 제작발표회가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수현·차승원·김성규, 이명우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김수현은 “원작인 영국 BBC ‘크리미널 저스티스’를 뜨겁게 보고 현수가 가진 매력들을 소화해보고 싶어 도전을 했다”라며 “작품 소식을 듣고 ‘이건 기회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이어 “현수로 최선을 다해 결백했고 너무너무 억울했고 서러웠고 상처받았고..

  • 임영웅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유튜브 조회수 900만뷰 돌파 "달달 보이스"
    임영웅이 부른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유튜브 영상이 900만뷰를 돌파했다.2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무대 영상은 조회수 900만뷰를 넘어섰다.이 곡은 지난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으로, 나훈아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를 달콤한 목소리로 소화했다.한편 임영웅은 다음달 10일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최시원·이수민, 세 명의 얽힌 관계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이 마지막 에피소드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술꾼도시여자들’은 미깡 작가의 다음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동갑내기 세 친구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지난 화에서는 매번 아웅다웅했던 안소희(이선빈)와 강북구(최시원)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며 사랑이 완성되는 듯했다. 그러나 강북구 집에 전 여자친구 소현(이수민)이 여전히 왕래하는 것을 안소희가 알게 되면서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런..

  •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다채로운 음악으로 매력 UP
    엑소 카이가 새 미니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을 들려준다.30일 발매되는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Peaches)’는 동명의 타이틀 곡 ‘피치스’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투 비 어니스트’(To Be Honest)는 더 이상 서로의 마음을 숨기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하자는 내용의 곡이다. 더불어 ‘블루(Blue)’는 로우파이(Lo-fi)한 기타와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알앤비(R&B..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X박효주의 우정, 유독 애틋한 이유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는 친구 박효주의 마음을 알아줄까.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는 고등학생 때부터 20년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친구 셋이 있다. 하영은(송혜교), 황치숙(최희서), 전미숙(박효주)이다. 이들 세 친구는 현재 각기 다른 삶을 살고 있지만 오랜 시간을 공유한 만큼 서로에 대해 누구보다 가장 잘 알고 있는 사이다.특히 하영은과 전미숙은 가장 힘들 때 서로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4회에서 하영은..

  • [카드뉴스] “잘 새겨들어”...연애할 때 꼭 들어야 할 조언
    [카드뉴스] “잘 새겨들어”...연애할 때 꼭 들어야 할 조언 연애를 처음 시작하게 되면 ‘내가 사랑하는 감정이 그 사람에게 잘 전달되는지’, ‘그 사람이 정말 나를 좋아하는지’ 등 모든 것이 서툴러서 걱정인데요연애할 때 새겨들어야 할 ‘팩폭’ 조언입니다디자인: 채동훈 cowk88@asiatoday.co.kr

  • 정동원, '라디오스타'서 유쾌한 입담부터 방탄소년단 커버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 발산
    정동원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정동원이 지난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정동원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홍잠언의 출연 회차를 봤냐는 질문에 “봤다. 이제 경쟁 상대이기 때문에”라고 당차게 답했다. 이어 정동원은 “그래도 예능감은 제가 더 있지 않을까. 제가 5년이나 더 살았기 때문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특히 정동원은 출연 목적이 앨범 홍보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