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력적이고 사랑스럽게"…'핑크 베놈'으로 보여 줄 블랙핑크만의 '예쁜 독'
    걸그룹 블랙핑크가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 돌아왔다.블랙핑크는 오는 9월 16일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발매에 앞서 18일 오후 1시 선공개곡 '핑크 베놈'을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군다.블랙핑크의 이번 활동을 특별하다. '본 핑크'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하반기부터 2023년까지 약 150만 명 규모의 초대형 월드투어로 이어질 예정이다.이번 앨범명인 '본 핑크'는 태생부터 남다른 존재..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강태오, 햇살 가득한 힐링 엔딩…최고 시청률 21.9%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박은빈의 성장과 함께 의미 있는 마침표를 찍었다. 시청률 역시 19%대를 돌파하며 '뿌듯한' 엔딩을 장식했다.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18일 뜨거운 호평 속에 종영했다. 편견을 깨부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우영우,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며 성장해가는 그의 모습은 큰 감동을 안겼다. 무엇보다 세상을 바라보는 우영우의 시선은 우리가 미처 깨닫지 못한 지점까지 일깨우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 김준수·케이 측 열애설 부인 "명백한 사실 무근, 선후배 동료"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와 케이가 열애설을 완강히 부인했다.김준수와 케이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19일 "이날 보도된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해드린다"라며 "두 사람은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의 관계이자 같은 업계의 선후배 동료"라고 밝혔다.이어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은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힌다. 부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케이는 그룹 러블리..

  • 블랙핑크 "'핑크베놈', 비트가 굉장히 강렬한 힙합곡"
    블랙핑크가 1년 10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을 시작했다.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의 기자간담회가 19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이날 블랙핑크는 지수는 "'핑크베놈'은 도입부부터 전개되는 비트가 굉장히 강렬한 힙합곡이다 거문고 사운드 인트로와 중독성 넘치는 훅 부분까지 새로운 매력을 담았다"고 밝혔다.이어 제니는 "중독적인 가사와 뮤비에서 '핑크베놈'을 연상하는 많은 이미지를 담았는데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 김호중, 2022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 오늘(19일) 티켓 오픈
    가수 김호중의 전시회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의 티켓이 오픈된다.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되는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이하 '별의 노래')의 티켓이 이날 오후 2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이번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는 대중을 향한 김호중의 희망과 꿈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회화, 미디어아트,..

  • 정동원, 성주 축하공연 비하인드 영상 공개 "팬들 응원 덕분에 즐거워"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무대로 팬심을 자극했다.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성주 축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5일 열린 '2022 성주생명문화축제'에서 축하공연을 펼치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첫 곡으로 '나는 피터팬'을 열창한 정동원은 청량한 매력과 소년미를 발산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반갑습니다. 오늘 많은 분들이 와주셨네요"라며 말문을 연 정동원은 "제가 팬분들을 오랜..

  • '편스토랑' 이찬원, 청와대 영빈관서 국빈만찬 맛본다…독도새우에 감탄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이 트럼프도 반한 독도새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접한다.1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국인의 장'을 주제로 한 9월의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그중 이찬원은 요리 연구의 일환으로 한식 전문가를 만나 2017년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방한했을 당시 '독도 새우'로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던 국빈 만찬과 관련된 뒷이야기를 직접 듣는다. 뿐만 아니라 만찬 요리도 직접 맛본다.이날..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후속 '굿잡', 정일우→권유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굿잡' 주인공들의 본 캐릭터와 부 캐릭터의 모습이 포착됐다.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은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와 초시력자 취준생 돈세라(권유리)가 함께 펼치는 히어로맨틱(Hero+Romantic) 수사극이다. 능력캐들의 특별한 공조 수사를 통해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먼저 은선우(정일우 분)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탐정일 때 다양한 모습을 한 은선우 사이 정장을 입고 아우라를 뽐내는 재벌..

  • 강승윤, '썸핑' 썸남썸녀 서핑 스킨십에 기대만발 "자연스럽게…"
    '썸핑' 강승윤이 서핑 강습을 받는 썸남썸녀의 모습을 지켜본다.오는 19일 공개될 '썸핑' 2화에서는 첫 만남 다음날 아침, 해변으로 서핑을 하러 간 썸남썸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강승윤은 "서핑은 스킨십이 자연스럽게 오갈 수 있는 운동 아닌가요?"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이에 이미주는 "몸을 좀 부딪쳐야 해요. '나 넘어질 것 같아! 못 타겠어!' 이러면서"라며 몸을 마구 던지는 고단수(?) 연기까지 선보였다. 엄지윤은 "물에 빠진..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지막회…박은빈·강태오, 진심 전할 수 있을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이 선택의 기로에 선다.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최종회 방송을 앞둔 18일, 우영우(박은빈)의 집 앞을 찾아온 이준호(강태오)와 의문의 남자를 포착했다. 여기에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를 앞둔 태수미(진경)와 그의 독주를 막으려는 한선영(백지원), 무엇보다 우영우와 태수미의 재회는 예측 불가의 전개를 예고했다.지난 방송에서 우영우와 신입 변호사들은 장승준(최대훈)과 함께 새로운 팀을 이뤄 대..

  • '홍김동전' 오늘 휴방 "물 게임 부적절…폭우 재난상황 고려 결정"
    KBS2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이 오늘(18일) 휴방한다.'홍김동전' 측은 이날 "오늘 방송될 5회차 내용 중 물에 관련된 게임이 있는 관계로 현재 국내 전지역의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재난상황을 인지하여, 본 회차의 휴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이어 "8월 25일 방송은 정상 방송될 예정이며 휴방된 본 회차는 폭우피해가 마무리되고 국민 정서상 무리가 없다고 판단되는 시기에 방송될 예정"이라며 "'홍김동전'을 기다려준 시청자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 박재범, 오늘(18일) 신곡 '바이트' 공개 '소울풀 감성'
    가수 박재범이 신곡 '바이트(Bite)'를 공개한다.18일 공개되는 '바이트'는 'All I Wanna Do', 'YACHT', '좋아 (JOAH)', 'Solo' 등 언제나 최고의 작업물들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증명해온 차차 말론과 박재범이 또 한번 합을 맞춘 곡이다.발매에 앞서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신곡 커버 이미지도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행성부터 별똥별, 우주선, 우주복을 입은 강아지에 이르는 다채로운 요소들..

  • 임영웅, 또 한번 콘서트 감동·여운 느낀다…실황 담은 VOD 공개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실황이 담긴 주문형 비디오(VOD)가 공개된다.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8일 "지난 12~14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서울 콘서트의 마지막 현장 실황을 담은 VOD가 티빙을 통해 오는 21일 독점 공개 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5월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경남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을 돌며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가졌다..

  • 김호중 인 이탈리아…첫 화보집 속 프로페셔널→내추럴 매력
    가수 김호중 의 첫 화보집 예약 판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김호중의 화보집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 김호중 화보집, 부제 '낮에 뜨는 별'('BRAVISSIMO in ITALY : KIM HO JOONG PHOTOBOOK & SPECIAL EXHIBITION')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NHN티켓링크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김호중의 화보집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 김호중 화보집, 부제 '낮에 뜨는 별'는 김호중의..

  • 나다, '뼈 때리는 도사들'서 '마라맛' 매력 발산
    가수 나다가 '매운 맛' 매력을 발산했다.나다는 지난 16일 공개된 SBS모비딕 '뼈 때리는 도사들'에 출연해 트월킹 장인으로서의 거침없는퍼포먼스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자신을 '트월킹계 선구자'라고 소개한 나다는 실제로 파격적인 댄스와 과감한 매력으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또 "과거엔 트월킹이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방송에서 출 수 없었다. 그러나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추게 됐는데 반응이 너무 좋았다"고 말하며 트월킹 장인답게 특별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