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생일 축하해요"…'웅바라기스쿨' 1227만원 기부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나섰다.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에 따르면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최근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1227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전액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리동행 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잠실 더히어로 카페에서 운영하는 스터디방인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2021년 KBS단독 콘서트 당시 608만원 기부를..

  • 안재현x서인국의 애절한 재회…케이윌 신곡 뮤비 티저 공개
    가수 케이윌(K.will)의 신곡에서 배우 안재현과 서인국이 다시 만났다.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케이윌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의 타이틀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Prod. 윤상)'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서인국과 안재현의 출연 소식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는 2012년 공개된 케이윌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이러지마..

  • 이승윤, 팬들과 쇼케이스 함께 한다…'오프닝 세레머니' 개최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데뷔 후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소속사에 따르면 이승윤은 오는 7월 3일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오프닝 세레머니'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오프닝 세레머니'는 이승윤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 쇼케이스다. '역성'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인 동시에 이승윤의 새로운 음악 여정을 팬들과 자축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윤은 또한..

  • 하이브 측 "아티스트 항공권 정보 불법 취득·거래 운영자들, 검찰 송치"
    하이브는 소속 아티스트의 항공권 정보를 불법 취득하고, 이를 거래한 혐의를 받는 SNS 계정 운영자들이 검찰에 송치됐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하이브는 K-팝 아티스트의 항공권 정보 불법거래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별도 TF를 구성했다. 하이브는 온라인 상에서 아티스트 항공권 정보를 거래하는 다수의 SNS 계정을 확인한 뒤 운영자의 신원을 특정할 수 있는 증거 자료를 확보해 경찰에 제출했다.경찰은 해당 자료를 기반으로 장기간 국..

  • 카라, 7월 '완전체' 컴백…日서 콘서트 '카라시아'도 개최
    그룹 카라(KARA)가 오는 7월 중 컴백한다.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8일 "카라가 다음 달 신곡을 발표하고, '한류퀸'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라고 밝혔다.카라의 컴백은 2022년 11월 발매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카라는 '무브 어게인'의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로 국내 음원차트는 물론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활약을 펼쳤다. 카라는 2세대 걸그룹 최초로..

  • "아무도 못밟아"…에스파 '슈퍼노바', 멜론 주간차트서 아이유와 '타이기록'
    그룹 에스파가 신곡 '슈퍼노바(Supernova)'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주간 차트에서 올해 발표 음원 최장기간 1위 타이기록을 세웠다.에스파의 정규 1집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는 멜론 주간 차트(6월 10~16일)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 아이유의 '러브 윈스 올'이 세운 4주 기록에 이어 올해 발매된 곡 중 최장 타이기록을 세우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또한 '슈퍼노바'는 벅스와 지니 주간 차트에서도 각각 5주, 4주..

  • 방탄소년단 지민, 7월 솔로 신보 '뮤즈'로 컴백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8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지민의 두 번째 솔로 앨범 '뮤즈(MUSE)'가 오는 7월 19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뮤즈'는 2023년 3월 공개된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나온 솔로 신보로,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해 12월..

  • [아투★현장] 돌아온 라이즈 "'붐 붐 베이스'는 우리에게 운명적인 노래"
    그룹 라이즈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라이즈는 17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신보는 라이즈가 멤버들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됐다.라이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이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작년에 이곳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는데 다시 이곳에 오니 감회가 새롭다"며 "우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

  • 라이즈 앤톤 "변우석의 최애? 나도 응원…'선재 업고 튀어'도 시청"
    그룹 라이즈의 멤버 앤톤이 배우 변우석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라이즈는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앤톤은 변우석이 '최애'로 꼽은 것에 대해 "작년 '마마(MAMA)' 시상식에서 변우석 선배님과 만난 적이 있다"며 "항상 변우석 선배님이 어딜 가도 라이즈에 대해 좋은 말씀을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이어 변우석은 "최근에 작품도 잘 봤다. 저도 실제로..

  • 라이즈 "'붐 붐 베이스' 퍼포먼스, '절제미' 가득하다"
    그룹 라이즈가 '절제미'가 가득한 퍼포먼스로 돌아온다.라이즈는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쇼타로는 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에 대해 "데모를 들었을 때부터 이 곡을 좋아했다"고 말했고 성찬은 "듣자마자 멤버들 모두 '이거다' '됐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희에게 운명적인 곡"이라고 전했다.은석은 퍼포먼스에 대해 "키워드는 '절제미'다. 저희가 평소에 하던 건 자유..

  • '컴백' 라이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드릴 것"
    그룹 라이즈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라이즈는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멤버 소희는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하게 됐다. 얼른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고 원빈은 "작년에 이곳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었는데 다시 오니 감회가 새롭다. 저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쇼타로는 "'붐 붐 베이스'는 데모를 들었을 때부터 좋아했었다..

  • (여자)아이들, 2024 월드투어 포스터 공개 '강렬'
    그룹 (여자)아이들이 세 번째 월드투어 '아이돌(iDOL)'의 메인 포스터를 17일 공개했다.공개된 포스터 속 (여자)아이들은 강렬한 눈빛과 올블랙 착장으로 아우라를 발산했다. 무대 위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5인 5색의 매력을 드러냈다.앞서 (여자)아이들은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월드투어 서울 공연을 10분 만에 전석 매진시켰다. 또한 월드투어로는 오세아니아 지역 첫 방문 소식을 알리며 한층 확장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여자)아이..

  • 에이티즈, 美 빌보드서 활약…'빌보드 200' 2주 연속 랭크
    그룹 에이티즈가 미국 빌보드에서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16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이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6월 22일자)에서 6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톱10에 랭크됐다.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지난주 미국 '빌보드 200' 차트(6월 15일자)에서 2위를 기록했다. 이로..

  • 임영웅vs이승기, 'K-베스트 싱어' 주인공은? 팬들 투표 '접전'
    가수 임영웅과 이승기가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지난 10일부터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진행 중인 'K-베스트 싱어' 투표에서 이승기와 임영웅이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해당 투표는 트로트를 비롯해 발라드, 래퍼 등 다양한 장르에서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현재 이승기와 임영웅이 근소한 차이로 1, 2위를 유지 중이다. 뒤이어 이찬원, 김세정, 아이유, 황..

  • 베이비몬스터, 새 프로젝트 예고…7월 1일 초대장포스터 공개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에 'RSVP by July 1st, 2024'을 게재했다.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 위 7월 1일 0시라는 문구가 선명히 새겨져 있다.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나서 올 가을 첫 번째 정규 앨범 발표를 약속했던 만큼 베이비몬스터는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베이비몬스터는 지난 4월 미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