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 돌파
    무신사가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자정부터 진행된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판매 시작 25시간 만에 총 누적 판매액 180억원을 돌파했다. 판매액은 오픈 3분 만에 1억원을 넘었으며 30분 만에 10억원을 웃돌았다. 지난 26일 오전 9시 기준 달성 판매액은 210억여 원으로 총 누적 할인액은 약 176억 원에 달한다. 하루 동안 총 250만 명 이상이..

  • 휠라, 농구화 스파게티 1995 한정출시
    휠라는 스파게티 1995 티어제로를 한정수량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는 1911년 이탈리아 비엘라에서 탄생해 올해로 110년을 맞은 휠라의 카테고리별 대표 슈즈 11종을 선정, 지난 2월부터 매달 1종씩 공개, 출시하는 연간 프로젝트다.스파게티 1995 티어제로는 1995년 전설의 NBA 스타 ‘제리 스택하우스’가 필라델피아 세븐티석서스에서 활약할 당시 착용했던 휠라의 대표 농구화다. 1995년 첫 출시됐던 스파게티 모..

  • LG생활건강 밸먼 우디머스크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겨울 한정으로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이 제품은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5중 보습포뮬러와 ‘퍼퓸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가을, 겨울을 닮은 듯한 감성 충만하고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머스크의 향기를 담았다.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벨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이프온리(2004)’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

  • 애경산업, 청양군 애경라일락길 조성
    애경산업은 지난 25일 충청남도 청양군의 치성천에 애경라일락길 조성 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애경라일락길 조성은 애경산업과 충청남도, 도랑가꾸기공동체가 공동으로 협약한 ‘충청남도 도랑가꾸기사업’의 하나다. 올해 애경라일락길은 약 220미터 길이로 라일락 1500주, 꽃잔디 2500주, 황금조판 1000주 등이 식재됐으며, 지난해 조성됐던 80미터를 합해 총 300미터 길이로 조성됐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지역 발전과 환경 개선에 기여함..

  • 콜러, 박세리 감독과 시그니처 쇼룸투어 진행
    콜러가 판교 시그니쳐 쇼룸 오픈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는 박세리 골프 감독이 참석했다.25일 열린 이번 행사는 콜러의 키친 앤 바스 제품 중 프리미엄 라인을 전시한 시그니쳐 쇼룸 오픈을 기념해 진행됐다. 박 감독은 1998년 콜러의 블랙울프런 코스에서 US 여자오픈 우승을 거두며 콜러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이번 행사는 박 감독과 쇼룸 투어와 퍼팅 대결, 포토행사 등을 진행했다. 11월 출시된 ‘오케이션’과 12월 출시를..
  • 오랄비, 전동칫솔 iO 시리즈 네이버 라이브 방송
    한국 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iO 시리즈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오랄비 iO는 치과 도구에서 착안해 제작된 오랄비만의 둥근 칫솔모에 첨단 기술을 결합해 집에서도 치과에서처럼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세정 모드, 디스플레이 등에 따라 시리즈 7, 8, 9로 출시된 오랄비 iO는 마이크로 진동모션을 탑재했다. 마이크로 진동모션은 칫솔모..

  • 한국공인노무사회 제19대 회장에 이황구 노무사 선출
    한국공인노무사회는 제19대 임원 선거에서 이황구 노무사가 제19대 회장에 선출됐다고 26일 밝혔다.이 당선인은 지정 노무법인의 대표 노무사로 한국공인노무사회 제도개선이사, 교육연수 이사 등을 역임했다. 임기는 내년부터 2년이다.이 당선인은 송치경, 박사영 노무사와 회장단을 꾸려 단독후보로 출마했다.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선거에서는 3334명의 전체 선거인단 중 2086명이 투표에 참여해 62.57%의 투표율이 집계됐다. 전체 투표..
  • 석용찬 "국내외 스마트서비스 산업생태계 조성 지원할 것"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센터에서 개방형 혁신 네트워크(i-CON)의 일환으로 ‘스마트서비스 솔루션 기업 대상의 투자유치 기업설명회(IR) 행사’를 개최했다.올해 처음 개최하는 스마트서비스 아이콘(i-CON) IR행사는 정보통신기술(ICT분야) 혁신 기술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스마트서비스 솔루션 기업을 발굴해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소정의 심사를 통과한 브로넥스, 큐브더모먼트 등..
  • 서울지방중기청,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서울지역 전통시장 먹거리 소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3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서울지역 전통시장들의 연합 라이브커머스 행사인 ‘제5차 서울지역 전통시장 우수상품 판매전’을 진행한다.2021년 대한민국 동행세일 부대행사로 지난 7월 시작된 연합 라이브방송에 그동안 서울지역의 11개 시장이 참여해 각 시장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전통시장만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했다.5회째를 맞는 이번 방송은 은행나무시장을 거점으로 비단길현대시장, 별빛남문시장 등 서울 금천구의 주요시장과..

  • 한온시스템, '전기차 열관리 시스템' 갖춘 경주공장 준공식 개최
    한온시스템은 전기차 전용 열관리 시스템 공장인 경주공장의 준공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 신공장은 경북 경주 외동읍 냉천리 소재로 부지 3만3000㎡(약 1만평), 건물 9893㎡(약 3000평) 규모를 갖춰 9월부터 준공을 실시했다.한온시스템에 따르면 이곳에서 생산된 히트펌프시스템, 냉각수밸브어셈블리 등은 전기차 열관리 시스템의 핵심 구성요소다. 인근 현대차 울산공장으로 공급돼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기반의 아이오닉 5, 6..

  • 정윤숙 "여성기업 여성경제인 데스크 소통창구 활용해 사업추진 동력 기대"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26일 서울 역삼동에 있는 여기종에서 ‘여성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여성경제인 데스크(DESK) 사업을 통한 여성기업 경영애로 컨설팅 사업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데스크(DESK) 위원, 여성기업 대사단, 경영애로 여성기업인 등이 참여했다.이번 간담회에서는 여성기업인 경영애로 현황, 여성기업 경영환경 개선과 정책 제안, 2022 사업 발전방안 모색 등을 논의했다.여성경제인 데스크는 202..

  • 아성다이소, '다꾸용품 기획전' 진행…"다이어리·달력 선봬"
    아성다이소가 ‘다꾸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2022년 다이어리’, 달력, 팬시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였다.2022년 다이어리는 매일 하루를 정리할 수 있도록 ‘날짜형’으로 기획됐다. ‘모먼트 다이어리’는 연간·월간·주간으로 일정을, 오케이 다이어리’는 80매입으로 날짜 단위로 스케줄을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2022 디피티 탁상 달력’은 양면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나눠 사용할 수 있다. ‘..

  • 요기요,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 산자부 장관상 수상
    요기요가 25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2021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에서 건강한 사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출품한 작품은 ‘요기요 그린 캠페인’의 진행 과정을 담은 영상 ‘버려지는 플라스틱에 새로운 가치를’로 △창의성 △사회문제 중대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요기요 그린 캠페인’은 요기요가 한국 코카콜라, 테라사이클..

  • LF푸드, '하코야 커리 소스' 단독 제품 출시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가 커리 소스 ‘하코야 커리’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하코야 커리’는 ‘돈카츠&커리’와 ‘코로케&커리’ 등 기존 하코야 간편식 제품에 동봉된 커리 소스다. 일본식 커리 3가지를 하코야만의 비율로 배합해 매콤함이 있는 오사카식 정통 커리의 맛을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레토르트 공정을 통해 실온에서 최대 12개월 보관이 가능하다..

  • 쿠첸, 전기레인지 ‘프리 인덕션 하이브리드’ 10월 매출 전월비 353% 성장
    쿠첸은 26일 자사 전기레인지 ‘프리 인덕션 하이브리드’ 10월 매출이 전월 대비 353% 성장했다고 밝혔다.쿠첸은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전기레인지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 인덕션 하이브리드 10월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전기레인지는 조리 시 가스 연료를 연소하지 않아 유해물질이 나올 염려가 없다. 이러한 특징으로 찬 바람과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동절기 직전에 수요가 증가했다...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