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투★톡톡]화사 "'멍청이' 때는 정말 멍청이였어요"...요즘 윤계상은 철학자?
    ★ 윤계상 “제가 요즘 꽂혀있는 건요…” = 새 영화 ‘유체이탈자’로 돌아온 배우 윤계상이 요즘 철학적인 주제에 푹 빠져사는 모양입니다. 지난 24일 ‘유체이탈자’의 개봉을 앞두고 이뤄진 화상 인터뷰에서 그는 “‘우리는 지금 어디에 있는가’란 주제에 대해 꽂혀있다”며 “제가 휴대폰을 많이 본다. 유튜브나 기사도 많이 찾아보는 편이다. 그러면서 현재의 나를 살지 않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과거에 얽매이거나 미래를 걱정하..

  • 제42회 청룡영화상 설경구·문소리 주연상, '모가디슈' 최우수작품상 영예(종합)
    설경구·문소리가 제42회 청룡영화상에서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제42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김혜수와 유연석이 MC를 맡았다.올해 최우수 작품상은 류승완 감독의 ‘모가디슈’가 수상했으며 감독상은 류승완 감독에게 돌아갔다.‘모가디슈’ 제작사 강혜정 대표는 눈시울을 붉히며 “코로나19 상황에도 극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영화를 만들어주신 스태프와 배우들에게도 감사하다. 저는 더 열심..

  • 윤여정 "응원해주셔서 감사해, K콘텐츠는 언제나 좋았다"(제42회 청룡영화상)
    윤여정이 제42회 청룡영화상에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 소감과 함께 대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제42회 청룡영화상이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김혜수·유연석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개최됐다.이날 윤여정은 청룡영화상의 2부 오프닝 무대에 올라 “노배우 윤여정이다”라며 “텔레비전 일을 많이 했는데 지금 보니 영화도 쫀쫀히 했더라. 여기 설 자격이 있어서 다행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윤여정의 등장에 현장에 있던 모든 배우들은 자리에..

  • 이정재·정우성 아티스트컴퍼니 "컴투스·위지윅과 연내 합병"
    이정재와 정우성이 설립한 아티스트컴퍼니가 컴투스·위지윅스튜디오와 연내 합병할 예정이다.아티스트컴퍼니는 26일 “이정재·정우성이 설립한 (주)아티스트컴퍼니와 (주)아티스트스튜디오는 (주)컴투스·(주)위지윅스튜디오와 M&A를 연내 마무리하기로 협약해 현재 구체적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이어 “아티스트컴퍼니와 아티스트스튜디오는 양사의 소속 아티스트와 IP 라인업을 기반으로 컴투스·위지윅스튜디오와 함께 메타버스·NFT·커머스·트랜스미..

  • [인터뷰] '지옥' 김현주 "K콘텐츠 열풍, 배우로서 자부심 있어"
    김현주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의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옥’은 공개 후 지금까지 넷플릭스 TV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톱 1위를 기록하고..

  • 덱스터스튜디오, IITP 우수과제 성과전시회 참석
    시각특수효과(VFX) 및 콘텐츠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 기술지원본부의 연구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홀로그램핵심기술개발사업 성과전시회 과제 중 하나로 선정됐다.덱스터스튜디오는 26일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에서 진행된 IITP 홀로그램핵심기술개발사업 우수 과제 성과전시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총 다섯 팀이 참여한 이번 성과전시회는 대외 홍보를 통한 지속적인 국가 R&D(연구개발) 우수성과 창출 유도를 위..

  • '지옥' 남진복, 빌런 연기로 눈도장 '신스틸러 등극'
    ‘지옥’ 남진복이 신스틸러로 급부상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19일 공개된 후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 정상을 차지하며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 가운데 짧은 등장임에도 ‘지옥’의 강력..

  • [인터뷰] 연상호 감독 "'지옥', 자고 일어났더니 글로벌 1위…어리둥절했다"
    연상호 감독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으로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소감을 밝혔다.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옥’은 공개 후 지금까지 넷플릭스 TV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 [인터뷰] 윤나라·최영재 韓애니메이터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디즈니의 60번째 영화에 어울리는 작품"
    윤나라·최영재 애니메이터가 디즈니 신작 ‘엔칸토: 마법의 세계’(이하 ‘엔칸토’)로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힘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지난 24일 개봉된 이 영화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 중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를 그린다.인기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제작진이 5년간 공들여 완성한 ‘엔칸토’는 ‘겨울왕국’ 시리즈와 ‘알라딘’을 잇는 디즈니의 새로운 오리지널 뮤지..

  • [인터뷰] '엔칸토' 윤나라·최영재 애니메이터 "한국 무대로 한 디즈니 영화? 제작된다면 기쁘게 작업"
    디즈니 윤나라·최영재 애니메이터가 한국 무대를 소재로 한 이야기를 제작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월트디즈니에서 일하고 있는 한국계 애니메이터 윤나라·최영재는 24일 오전 한국 취재진과 만나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이하 ‘엔칸토’)에 참여한 이야기 등을 밝혔다.최 애니메이터는 디즈니에서 15년째 근무 중이라며, ‘엔칸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재택으로 진행한 두 번째 작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라야..

  • '주토피아' 제작진 뭉친 '엔칸토: 마법의 세계' 24일 개봉
    인기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제작진이 뭉친 ‘엔칸토 : 마법의 세계’가 개봉됐다.24일 개봉된 ‘엔칸토 : 마법의 세계’는 특별한 능력을 자랑하는 마드리갈 패밀리의 일원이지만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작품은 이날 오전 7시 30분 기준 CGV 예매차트 전체 예매율 1위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외화 예매율 1위를 각각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

  • 제42회 청룡영화상, 26일 개최…'모가디슈' '승리호' 등 최우수작품 후보
    제42회 청룡영화상이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올해 최우수작품상 후보에 오른 다섯 작품은 ‘내가 죽던 날’, ‘모가디슈’, ‘승리호’, ‘인질’, ‘자산어보’다. 한 해 동안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화제의 작품들이 최고의 한국영화 자리를 두고 경합을 펼친다.감독상은 류승완(‘모가디슈’), 박훈정(‘낙원의 밤’), 이승원(‘세자매’), 이준익(‘자산어보’), 조성희(‘승리호’)까지..

  • 이정재, 지큐코리아 '올해의 인물' 선정…'오징어 게임' 인기 입증
    이정재가 ‘올해의 인물’로 선정됐다.23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이정재는 남성 매거진 지큐코리아가 선정한 ‘2021 맨 오브 더 이어(Men of the Year)’의 주인공이 됐다.이정재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오징어 게임’은 전세계 94개국에서 넷플릭스 ‘오늘의 톱 10’ 1위를 기록하며 역대급 흥행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작에서 보여온 카리스..

  • [영화뭐볼까] '유체이탈자', 흥미로운 발상+윤계상의 액션 보고 싶다면
    눈을 뜨면 새로운 공간이다. 얼굴과 몸도 매번 바뀐다. 자신이 누군지 인지하기도 전에 또 다시 새로운 몸으로 새로운 공간에서 눈을 뜬다. 새 영화 ‘유체이탈자’의 이야기는 오로지 강이안(윤계상)의 시선으로 전개되기에 관객들도 숨을 죽이고 그를 따라갈 수밖에 없다.영화는 총상을 입고 깨어난 강이안(윤계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강이안은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하기도 전에 버스 정류장 간판에 비친 자신의 모습이 어딘가 이상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 '지옥', 공개 24시간 만에 전세계 드라마 1위…'오징어 게임'보다 빠른 속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공개 첫 날 전 세계 드라마 순위 1위를 기록했다.21일 OTT(온라인동영상플랫폼)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20일 TV쇼 부문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차트 진입과 동시에 1위를 기록한 것은 국내 넷플릭스 드라마 중 처음이다. 전날까지 1위를 기록했던 것은 ‘오징어 게임’이었다.‘지옥’은 국내를 포함해 벨기에·홍콩·인도네시아·싱가포르·남아공·사우디아라비아·베트..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