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 백화점 상품 '무료 배송·반품' 나선다
    SSG닷컴이 신세계백화점 상품에 대한 무료 배송·반품 서비스를 실시한다. 최근 소비 심리가 패션·뷰티 등 고가 상품 구매로 이어지면서 관련 수요를 잡기 위한 전략이다. SSG닷컴은 지난 6일부터 별도 공지 시까지 신선식품·가전 카테고리를 제외한 신세계백화점 전체 상품 52만 여종을 무료로 배송·반품하는 ‘백화점 배송·반품 ALL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SSG닷컴이 백화점 상품 ‘무료 배송’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이마트,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 출시
    이마트가 가격은 낮추고 가격투명도는 높인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을 선보인다.이마트는 오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SSG닷컴을 통해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은 가격을 낮췄을 뿐 아니라, 배송 및 기본 설치비용을 판매가에 포함시켜 가격투명도를 높였다는 것이 이마트 측 설명이다.실제로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은 비슷한 성능을 지닌 시중 상품에 비해 20% 가량 저렴하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올해 뷰티·헬스케어로 성장 가능성 높인다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 중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라인업 강화와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다. 지난 1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실내 운동 시설 운영 제약으로 지난해 1분기보다 악화된 실적을 기록했지만, 지난해 4분기와 비교해서는 흑자 전환하며 올해 실적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업계는 3월 론칭한 코스메틱 라인과 신규 브랜드 및 젝시믹스 프리미엄 라인..

  • 이베이코리아 '장사의 신동'…LG 오브제 할인 판매
    이베이코리아의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이 10일 오후 8시 ‘LG 오브제 컬렉션’으로 첫 방송을 진행한다. 장사의 신동은 CJ ENM과 협업해 디지털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라이브커머스 본편은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페이지를 통해 방송된다.10일 판매되는 제품은 ‘LG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워시타워·에어컨·컨버터블 패키지(냉장·냉동·김치냉장고) 총 4종이며,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기..

  • CU, 듀라셀과 보호대상아동 위한 자립지원 프로젝트 진행
    CU는 글로벌 배터리 브랜드 ‘듀라셀’과 손잡고 만 18세 미만 취약계층 보호대상 아동들이 준비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자립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듀라셀은 최근 어린이 건전지 삼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쓴 맛을 입힌 리튬 동전 건전지를 새롭게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CU와 함께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이번 프로젝트는 일정 나이가 되면 경제적 자립을 해야 하는 보호대상아동들의..

  •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아마존 베스트 셀러 2위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가 미국 아마존에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 2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지난해 6월 아마존 브랜드관을 오픈한 이후 올해 들어 매월 6~7%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던 AGE 20’s는 지난달에 전월 대비 13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이달에는 일주일 만에 지난 1분기 평균 판매액을 뛰어넘는 성과를 냈다. 이는 미국의 ‘마더스 데..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100호점 'SSG랜더스필드점' 오픈
    신세계푸드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노브랜드 버거 100호 매장을 오픈했다. 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8일 인천 미추홀구 문학동 인천 SSG랜더스필드 1루 1층 매표소 옆에 노브랜드 버거 100호 매장인 SSG랜더스필드점을 오픈하고, 야구를 관람하며 햄버거·치킨·감자칩·음료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랜더스팩(Landers Pack)’ ‘랜디팩(Landy Pack)’ 등 야구장 전용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 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 투홈' 상품 차별화 가속
    현대백화점이 ‘현대식품관 투홈’의 상품 차별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소갈비 전문점 ‘몽탄’, 크로플(크루아상+와플, croffle) 맛집 ‘새들러 하우스’ 등 서울 내 유명 맛집과 협업해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엔 신당동 돼지고기 전문점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밀키트를 출시한다.현대백화점은 자체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오는 10일 ‘금돼지식당 모둠 구이 세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2016년 문을 연 금..

  • 롯데백화점, 30여 개 점포서 '2021 롯데 리넨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본점·잠실점 등 주요 30여 개 점포 매장에서 ‘2021롯데 리넨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여름이 예년에 비해 빨리 다가올 것을 대비해 행사 시점을 지난해보다 3주 앞당겼고 기간도 한달 이상 늘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 ‘유닛(UNIT)’이 1년여 동안 사전 기획한 올해 신상품 및 이월 상품 총 60여 스타일, 200여 종의 리넨 제품을 최대 60% 할..

  • 롯데마트,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김' 상품 확대 운영
    롯데마트가 초(超)신선 전략 강화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7월 출시한 이후 지난달부터 전 점포로 확대 운영하고 있는 ‘갓 구운 김’의 상품 종류를 확대, ‘갓 구운 전장김(30g)’과 ‘갓 볶은 김자반(70g)’을 신상품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또한 다양해진 상품 종류를 반영해 김 매장에 1m가량의 ‘갓 구운 김’전용 매대를 구성했다.롯데마트는 ‘김도 신선식품’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초신선 ‘갓 구운 김’을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구운..
  • 현대홈쇼핑 1분기 영업익 411억…전년比 42.1% 증가
    현대홈쇼핑은 올해 1분기 매출이 579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7.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11억원으로 같은 기간 42.1%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다. 특히 영업이익을 부문 별로 보면 현대홈쇼핑은 392억원으로 16.2% 증가했는데, 현대 L&C는 70억원으로 같은 기간 213.8% 증가했다. 회사 측은 “해외사업 안정화에 따른 공장 가동율 개선으로 원가율이 하락해 영업이익이 대폭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 남양유업 7일 긴급 이사회…관련 내용 10일 발표
    남양유업이 7일 긴급 이사회를 열었다. 현재 남양유업은 홍원식 회장과 이광범 대표이사가 사퇴 의사를 밝혀 경영진 공백 상황이기 때문에 이 날 이사회에서는 후속 방안 등이 논의된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오는 10일 이사회에서 오간 내용을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이른 시일 내 구체적인 경영 쇄신 방안을 밝힐 것으로 예상된다.남양유업은 지난 4일 홍 회장이 최근 불거진 ‘불가리스 사태’ 등에 책임을 지고 회장직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혔다. 공식석상..
  •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익 31.8% ↑…자사주 47만주 매입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1분기 매출이 955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3.3%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257억원으로 같은 기간 31.8%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이어 발행 주식 수 대비 2%에 해당하는 자사주 47만2000주 취득을 추진한다는 내용을 7일 밝혔다.회사 측은 영업이익과 관련해 “점포 구조조정을 통한 효율성 증대와 광고판촉비의 효율적 운영을 통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부터 가전업계 전반적으로 재택근무 등 집에서 생활하는 현상이..

  • 오리온홀딩스, 암 조기진단 전문기업과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오리온홀딩스는 국내 암 조기진단 전문기업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의 기술도입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오리온홀딩스는 지난 3월 설립한 중국 내 합자법인 ‘산둥루캉하오리요우생물기술개발유한공사’를 통해 지노믹트리의 대장암 조기진단용 기술 사용에 대한 계약금, 사업진행에 따른 마일스톤, 매출 발생에 따른 로열티 등을 지급하는 데 합의했다. 지노믹트리는 중국 내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위한 기술 지원을 맡는 등 대장암 진단키트의 상용화까..

  •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두피와 탈모 고민에 대한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안한다고 라보에이치 측은 설명했다. 라보에이치는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도심 속에 세운 가상의 라보에이치 두피스킨..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