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와클' 15년 만에 재출시
    오리온은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단짠(달콤+짭짤)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와클’을 15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은 공식 홈페이지·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고객센터 등으로 와클을 다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난해에만 150여 건 넘게 쇄도하자 재출시를 결정했다.와클은 ‘프레첼’을 한입 크기의 미니 사이즈로 재해석해 2000년대 초부터 중반까지 판매됐던 제품으로 깨물었을 때 입안에서 부서지는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 G마켓, 5일 '슈퍼프라이데이' 진행…건강식품·용품 15% 할인
    G마켓이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해 5일 하루 동안 전체 ‘건강식품’ ‘건강용품’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고객 전용 특가 상품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G마켓이 매주 금요일마다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전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면역력과 건강이 중요한 시점임을 감안해 기획됐다. 15% 할인쿠폰은 건강식품·건강용품 카테고리 상품 전체에 적용되며, 최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활용 가능하다...

  • GS25, 우리밀·보리 사용한 '상생 스낵' 출시
    GS25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상생 스낵을 통해 농가 소득증대에 앞장선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연간 100여 톤의 국산 우리밀과 국내산 보리를 활용하는 상생 스낵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생 스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기침체와 소비감소, 저가 수입산 곡물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농가를 돕고자 기획됐다.실제로 농림축산식품부 자료에 따르면 쌀을 제외한 보리·밀·콩·옥수수 4개 작물의..

  • 졸라매고 졸라매도 출구 안보이는 면세점 업계
    면세점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침체의 터널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 백신 출시 소식에 여행객 증가로 인한 실적 개선 기대를 키웠지만, 올해 들어 백신 접종 속도가 더디게 진행되는 데다, 집단면역 효과를 보는 것도 내년 이후에나 가능할 수 있다는 전망까지 나오면서 업계의 고민은 더 깊어지는 모습이다. 출국 전 면세품 다회 발송 허용·특허수수료 인하 등 정부의 지원 조치에도 면세점들은..

  • 신세계, 제주소주 인수 5년만에 사업 철수
    신세계그룹이 5년전 야심차게 추진했던 소주 사업을 접는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그룹은 전일 제주소주 공장 가동을 중단하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업 철수와 고용 문제 등과 관련한 설명회를 진행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소주 시장 진출을 위해 2016년 185억원을 들여 제주소주를 인수했다. 이후 2017년 새로운 브랜드 ‘푸른밤’을 출시했지만 시장에서 관심을 받지 못했다.신세계그룹은 제주소주 사업 안정화를 위해 지난해 100억원..

  • 에이블씨엔씨, 영업손실 660억…올해 해외시장·온라인 강화로 반등 기대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지난해 660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4일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이 3044억원의 기록해 전년 대비 27.9% 감소했다고 밝혔다. 2019년 18억원을 기록했던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해 660억원 손실을, 당기순손실은 809.1% 확대된 874억원을 기록했다.에이블씨엔씨는 매출 하락의 배경으로 매장 구조조정으로 인한 오프라인 매출·이익 타격을 꼽았다. 에이블씨엔씨는 2019년 가맹점과 직영점을 합친..

  • 농심, 배홍동 비빔면 광고모델로 유재석 발탁
    농심은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방송에서 여러가지 부캐(부 캐릭터)를 선보이며 호감을 얻고 있는 점에 착안해 유재석에게 ‘비빔면 장인 배홍동 유씨’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배홍동’은 비빔면 맛집이 있는 동네로 설정해 재미를 더했다.농심 관계자는 “유재석이 다양한 부캐를 선보이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배홍동 비빔면의..

  • 아워홈, KPGA와 4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 체결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달 26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구자철 KPGA 협회장과 유덕상 아워홈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4년 연속 KPGA 공식 생수로 지정됐다. 아워홈은 대회 동안 주요 포인트에 지리산수 워터빈을 설치할 예정이..

  •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100만 회원 돌파
    한국야쿠르트는 온라인몰 ‘프레딧’이 가입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플랫폼 구축에 집중해 온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12월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프레딧’을 론칭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를 통해 식품과 건강기능식품·간편식 중심 제품 카테고리를 유기농·환경 생활·뷰티용품으로 확대했다.한국야쿠르트는 2015년부터 온라인 시장 확대에 따른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플랫폼 구축을 추진해 왔다. 2..

  • 샘표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샘표는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는 최근 더 강해진 ‘홈쿡’ ‘홈술’ 트렌드에 맞춰 속초의 명물인 닭강정을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출시한 제품이다. 샘표는 오랜 한식 양념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가볍게 요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양념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샘표는 그동안 ‘안동 찜닭 양념’ ‘춘천 닭갈비 양념’ ‘송추계곡 닭볶음탕 양념’ 등을 출시한 바..

  • 키엘, 투명 에센스 대용량 출시
    키엘은 화이트닝 에센스 ‘투명 에센스’ 100㎖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키엘의 투명 에센스는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2배 더 환하게 해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키엘 측 설명했다.이번 투명 에센스 대용량 제품은 기존 30㎖ 대비 3.3배 커진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 라이크와이즈 '비 세이프 선' 라인 확장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는 ‘비 세이프 선(be safe sun)’ 라인을 확장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출시되는 제품은 총 3가지로 제형과 상황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라이크와이즈의 신제품은 휴대성이 편리한 ‘비 세이프 선 스틱’과 얼굴부터 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비 세이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등 2종이다. 라이크와이즈는 ‘비 세이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 편의점 업계, 컬래버 상품으로 화이트데이 고객 잡는다
    편의점 업계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신규 협업 상품들을 출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언택트 선물 프로모션과 ‘집콕’ 족을 위한 홈파티 콘셉트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4일 CU는 역대 최대 컬래버레이션 상품들로 화이트데이 제품들을 선보였다. CU는 에버랜드와 손잡고 개장 45주년 기념 ‘자연농원’ 디자인을 활용한 ‘에버랜드 상품 3종’을 출시한다. TV·도시락·티켓 모양의 패키지에 에버랜드..

  • LF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집콕룩 '스테이앳홈' 라인 출시
    LF의 여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여성’은 올 봄·여름 시즌부터 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인 ‘스테이앳홈(STAY AT HOME)’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스테이앳홈’ 라인은 도심이나 근교 가벼운 야외활동까지도 활용이 가능한 ‘투마일웨어’ 컬렉션으로 집 근처 반경 1마일(1.6㎞) 이내 활동용으로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에서 한 단계 진화한 버전을 일컫는다. 기본적인 스타일로 일상 속 다른 아이템과 매치가 유용해 여러 상황에서 실용성이..

  • 빈폴액세서리, '구름' 라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경량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 ‘구름’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구름’ 라인은 구름처럼 가볍다는 의미로 가죽 소재 토트백 무게는 700g, 나일론 소재 토트백은 400g 수준으로 일반 상품 대비 약 10% 정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빈폴액세서리는 남성과 여성 구분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Genderless) 상품으로 구름 라인을 구성해 백팩과 토트 상품을 출시됐다.백팩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