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투명 폐페트병 업사이클 캠페인 진행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플라스틱 업사이클 캠페인 ‘수달과 함께 그린 행복’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 점포 사은데스크에서 고객에게 투명 폐페트병(7개 이상) 기부받는 프로그램으로 점포별로 참여 고객 선착순 300~500명에게는 현대백화점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에 수거한 투명 폐페트병을 세척·선별 등의 과정을 거쳐 내년중 업사이클 굿즈를 출시한다는 계..

  • 호텔업계 크리스마스 케이크 '눈도 즐겁네'
    크리스마스를 약 한 달 앞두고 호텔업계가 화려한 모양의 케이크를 내놓고 있다. 이글루부터 통나무 모양까지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품이 즐비하다.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부산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판매한다.시그니엘 서울의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레드 베리 콤포트를 넣은 ‘레드 베리 크림치즈 케이크’와 밤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몽블랑’을 선보인다.시그니엘 부산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 롯데百 "강남 입맛 잡는다"…1등 과일만 판매하는 전문 매장
    롯데백화점이 강남권 입맛 잡기에 나섰다. 12월부터 프리미엄 과일만 선별해 판매하는 과일 전문 매장을 강남점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청과 전문 바이어가 직접 고른 최상급 과일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강남점은 특히 식품 매출 규모가 큰 곳으로, 백화점은 청과 전문 바이어도 새로 영입했다.28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12월 1일 청과 전문 바이어가 직접 고른 최상급 과일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과일 전문관’을 문연다고 밝혔다.최근 과일 시장에는..

  • [포토] 홈플러스 "쌀쌀한 날씨에 차(茶) 인기도 쑥"
    홈플러스는 부쩍 추워진 날씨의 영향으로 최근 2주간 유자차, 모과차, 자몽차 등 액상차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신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그동안 주춤했던 차의 판매가 쌀쌀해진 날씨에 다시 상승세를 보임에 따라 겨울철에 인기가 많은 유자차와 레몬차, 생강차, 자몽차, 모과차 등 다양한 액상차 상품들을 선보인다. /제공=홈플러스

  • [카드뉴스] 내가 할매입맛이라고? “친구 같은 오래된 아이스크림”
    [카드뉴스] 내가 할매입맛이라고? “친구 같은 오래된 아이스크림” 1970년대에 출시돼 지금도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최장수 국민아이스크림부드럽고 달콤한 추억의 맛으로 ‘할매입맛’ 저격하는 그 시절, 아이스크림입니다디자인: 채동훈 cowk88@asiatoday.co.kr

  • 무신사 테라스 큐알상회 가보니
    “앱으로 회원 확인후 입장하겠습니다”25일 오전 찾은 서울 홍대 무신사 테라스. 이곳은 무신사 회원 전용 공간으로 매장은 무신사 앱을 깔고 회원가입 뒤 입장을 할수있도록 만들어놨다. 규모는 총 2644㎡다. 매장 오른편에는 테라스 큐알상회가 열리고있다. 오프라인 장점인 체험과 온라인 장점인 편리함을 결합해 운영하고 있었다.여느 행사장과 다르게 계산대가 없고 외투들만 걸려있다. 130여종, 400여벌의 옷이 운동장 트랙 모양으로 전시돼있다. 각..

  • "K-푸드 한자리에"…'코엑스 푸드위크 2021' 가보니
    국내외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1’ 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현재와 미래 우리 식생활에 적용될 다양한 기술과 아이디를 선보이기 위해 식품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개막 이튿날인 25일 오전 11시께 현장을 찾았다. 코로나 확산세에도 불구하고 행사장 입구부터 관람객들로 붐비는 모습이었다. QR코드를 이용해 문진표를 작성한 후 입장했다. 올해 16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632개사 886부스가 참여했다...

  • 오뚜기, 조인성 내세운 'X.O. 만두' 새 TV 광고 공개
    오뚜기는 배우 조인성을 ‘X.O. 만두’의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19년 ‘X.O. 만두’ 브랜드 론칭을 맞아 선보인 광고 캠페인의 올해 후속편이다. 오뚜기는 전편과의 연계성을 강화하기 위해 과거 ‘X.O. 만두’ 광고 모델로 활약했던 조인성과 2년 만에 재회했다.첫 광고에는 ‘역대급 재료로 빚어낸 맛의 앙상블’을 주제로 재료들의 조합미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면 이번에는 ‘당면 없..

  • 위메프, '2021 크리스마스&굿바이 2021' 할인행사 진행
    위메프는 ‘2021 크리스마스&굿바이 2021’를 열고 연말 쇼핑 상품을 온라인 검색 최저가 대비 최대 1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먼저 2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2021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데코, 크리스마스 만찬, 크리스마스 투어·티켓 4개 테마관을 운영한다.크리스마스 선물관에서는 △토이코 기차와 도로놀이 △아티바바 미술 놀이세트 △그레이멜린 1+1 모음 △소서리스 올인원 PC △랄..

  • 스타벅스, 서울숲공원 300평 규모 ‘쉬었다가길’ 공개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서울시, 서울그린트러스트가 서울숲공원 내 쉼터인 ‘쉬었다가길’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쉬었다가길은 올해 4월부터 스타벅스의 개점 22주년을 기념해 참여고객 10명당 1평씩 면적을 늘려 최대 220평의 숲 조성을 목표로 전개된 환경 캠페인 ‘Cup a Tree(나무 품은 컵)’ 캠페인을 통해 조성됐다.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은 지난 4월 다회용 컵을 활용해 식물을 심거나 다회용 컵과 주변 식물이 어우러진 모습을 SNS에 인..

  • 대상, '가로팔로' 파스타 국내 독점 판매
    대상은 2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가로팔로(Garofalo)’와 국내 독점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가로팔로와 국내 독점 판매·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면 공급에 나선다”며 “가로팔로 사의 대표 품목인 파스타면뿐만 아니라 오일, 파스타 소스 등의 품목도 순차적으로 유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대상은 그 시작으로 가로팔로의 파스타면 12종을 선보인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22년 정기 임원 승진 인사 단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2022년 정기 임원 인사를 25일 발표했다. 이번 정기 임원인사는 내년 1월 1일부로 시행한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난해 ‘여수 벨메르 호텔’을 시작으로 올해 7월 서핑 콘셉트를 적용한 ‘브리드 호텔 양양’을 오픈했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이는 마티에 호텔 브랜드를 2030년까지 10개 이상 자산경량화 방식으로 도입·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설악·제주 등에 어퍼 업스케일..

  • SPC그룹, 난방 취약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실시
    SPC행복한재단이 겨울철 난방 취약가정을 위해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SPC행복한재단은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연탄 1만2500장을 기부했다. 전달된 연탄은 강원도와 인천 지역의 63개 난방 취약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SPC행복한재단은 강원도 지역에서 연탄 배달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에서 진행한 봉사활동에는 SPC그룹 임직원과 원주지역 파리바게뜨 가맹점 4곳의 가맹점주가 참여했다. 행사..

  • 신동빈 회장의 '혁신 주문', 유통서 이행할 인물에 김상현 부회장
    신동빈 롯데 회장의 2022 임원인사 키워드는 변화와 혁신이었다. 롯데그룹의 핵심인 유통이 현재 상태로 지속해서는 안 된다는 주문이기도 하다. 특히 실적이 좋지 않았던 롯데쇼핑과 롯데쇼핑을 이끌다시피 하고 있는 롯데백화점의 인사가 가장 주목된다. 업계의 예상대로 새로운 인물이 향후 롯데의 유통을 이끌게 됐다. 25일 롯데에 따르면 이번 인사 및 조직 개편을 통해 기존 비즈니스 유닛(BU)에서 헤트쿼터(HQ) 체제를 도입했고, 이를 통해 주요..

  • 롯데홈쇼핑, 가상공간 등 MZ세대 겨냥한 이색 사내교육 도입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사회·경제적 주축으로 부상하면서 기업의 사내 교육 프로그램도 혁신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특성을 고려해 기업들은 일방향적인 교육 보다는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 롯데홈쇼핑도 가상공간을 활용한 자기보고식 성격유형 검사 등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교육을 선보이며 임직원들의 높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고 있다.◇게임 속 가상캐릭터 기반 조직 내 갈등..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