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급 폭염에 편의점 문지방 닳는다…상권별 온도차도 뚜렷
    편의점이 역대급 무더위에 여름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연일 체감온도 35도 이상을 기록하자 편의점에서는 얼음컵과 음료, 아이스크림이 날개 돋힌 듯 팔리고 있다. 지난해 잦은 비로 이러한 상품들의 인기가 시들했던 것과 비교하면 대목을 누리고 있다. 한편으로는 상권별 차이도 포착된다. 유흥 및 관광 상권은 거리두기 4단계의 여파로 늦은 오후에는 무더위의 영향이 주택가보다 현저히 낮아 온도차를 겪고 있다.2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 '가상으로 선글라스 써보세요' 롯데홈쇼핑, 디지털 신기술 속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으로 유통업계는 가상환경을 활용한 디지털 서비스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옷이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듯한 효과를 내고, 캠핑장 혹은 매장에 와있는 듯한 재미를 주는 데 집중하고 있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VR기술을 활용해 가상공간에서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비대면 쇼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19일 ‘오..

  • MCM-하트코어, 힙합 프로젝트 그룹 협업 진행
    패션하우스 MCM은 아티스트 레디, 스월비가 프로듀서 요시 등과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하트코어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MCM에 따르면 하트코어는 레디와 요시, 언더커버 앤젤의 스월비와 수이 등의 조합으로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받은 그룹이다.이번 협업은 하트코어 그룹의 러브콜로 성사됐다. 하트코어 그룹은 MCM에서 영감을 얻어 동명의 앨범 하트코어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발표됐다. 하트코어 앨범은 지난 1일 모든 음원 플..

  • 쌍방울-지오영, 마스크 공급 계약 종료
    쌍방울은 지난해 8월 지오영과 체결한 마스크 공급계약을 종료하고 계약금액을 708억원에서 335억원으로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애초 양사는 지난해 8월 708억원 규모의 마스크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올 7월 말까지 납품하기로 했다. 그러나 실제 마스크 납품은 더뎠다. 납품 금액 기준으로 지난해 말까지 약 28억원에 불과했고, 계약 종료일인 이날까지 약 33억원 규모의 마스크만 납품했다. 최초 계약금액의 4.73% 수준이다.쌍방울은 지오영과의..

  • 이마트, 오스템 치약·칫솔 브랜드 단독 출시
    이마트는 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 파마’와 손잡고 프리미엄 치약·칫솔 브랜드 ‘오스템 G·I’ 라인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3가지 제품으로, ‘오스템 I 치석케어 칫솔’, ‘오스템 I 치석케어 치약’, ‘오스템 G 잇몸케어 칫솔’이다.이마트는 오스템 파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8개월간의 기획을 통해 임플란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오스템 I(Implant, 임플란트)’, 잇몸건강 관리를 위한 ‘..

  • 이디야커피 "논카페인 매출 20% 신장"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는 서울에 열대야가 시작된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전국 가맹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논카페인 음료군 메뉴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이디야커피는 열대야로 잠 못 드는 밤이 지속되는 가운데 커피에 함유된 카페인의 각성 효과를 우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시원하고 달콤한 논카페인 음료 수요가 증가한 것이라는 분석이다. 해당 기간 이디야커피의 논카페인 음료..

  • 스타벅스, MINI 코리아와 협업한 음료·푸드 등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3일부터 23일까지 프리미엄 소형 자동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음료 3종·푸드 2종·MD 6종·카드 3종을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시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MINI 코리아와의 컬래버레이션 시즌은 ‘서로 다른 이들이 함께할 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이 솟아난다(WE’RE DIFFERENT BUT PRETTY GOOD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성과 즐거움을 주제로 다양한 취향을 존중한다는 메시지..
  • 비비안, 인피니티엔티 제3자배정 유증 참여 결정
    비비안은 2일 이사회를 열고 자회사 소프트웨어업체 인피니티엔티의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운영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지분 11.97%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취득 주식수는 약 1379만주이며, 취득 금액은 약 120억원이다. 취득 방법은 인피니티엔티가 실시하는 제3자배정 유상증자에 비비안이 참여하는 방식이다.비비안은 인피니티엔티 유상증자 이후 3072만주, 지분 30.64%를 확보하게 된다.인피니티엔티는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조달 받는 자금..

  • 교촌치킨, 가맹점 신입직원 대상 '가맹점 원데이 입문 교육'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교촌치킨은 ‘가맹점 원데이 입문교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가맹점 원데이 입문교육‘은 올 7월부터 가맹점 신입직원을 위해 시작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외식업의 기본인 Quality(품질), Service(서비스), Cleanliness(위생)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교촌치킨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매장에서 근무하는 가맹점 직원에게도 본사의 질 높은 교육을 시행하고자 마련됐다”며 “교촌은 원데이..

  • 롯데GRS '롯데잇츠'서 '가성비 up 풍성한 배달'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에서 ‘가성비 up 풍성한 배달’ 프로모션 운영롯데GRS는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에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 ‘가성비Up! 풍성한 배달’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롯데리아는 불고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의 양상추의 양을 각각 1.5배 ? 2.5배 가량 높이고, 버거 패티의 중량 역시 각각 25%, 28%를 높인 반면 기존 가격을 유지한 리뉴얼 제품을..

  • 홈플러스 "판로 지원한 ‘가파도 찰보리’ 한달만에 완판 눈 앞"
    홈플러스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제주 가파도 생산 찰보리를 전량 매입해 선보인지 한 달여 만에 ‘완판’을 눈 앞에 두고 있다고 2일 밝혔다.‘제주도 가파도 무농약 찰보리쌀(2kg)’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인 지난 6월 24일 올해 첫 판매를 시작해 한 달여 만에 1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 전국 점포에 남아있는 재고는 전체 물량의 10% 가량에 불과해 3개월만에 ‘완판’됐던 지난해보다 더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Passion for the Green' 프로모션 진행
    동서식품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친환경 프로모션인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2021 Passion for the Green!’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를 더욱 확대한 이벤트로 ‘Passion for the Green!(시작해요, 친환경을 향한 열정)’이라는 테마로 제품 라벨을 제거해야 이벤트..

  • 오비맥주 카스 "올 상반기 '홈술' 1위"
    오비맥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시장의 비중이 확대되는 가운데 오비맥주와 카스가 2021년 상반기에도 1위 자리를 유지했다고 2일 밝혔다.닐슨코리아의 2021년 상반기 (1월~6월) 가정용 맥주시장 점유율 조사 자료에 따르면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는 약 38%의 점유율로 2위 브랜드와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며 가정시장에서 압도적 1위 브랜드 자리를 수성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제조사 별 순위에서는 오비맥주가 약 53%의 점유율..

  • CJ프레시웨이, 개인 맞춤형 건강식단 프로그램 '힐링밸런스' 운영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기업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장 고객을 대상으로 식습관 개선 및 대사증후군 예방을 위한 맞춤형 건강식단 프로그램 ‘힐링밸런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힐링밸런스는 설문조사 및 혈당·혈압 측정 등을 통해 개인별 식습관과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맞춤 건강식단을 도시락 형태로 2주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힐링밸런스 건강식단은 △당질과 칼로리를 줄인 ‘저당’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줄인 ‘저염’ △칼로리..

  • 11번가, 반려동물 용품 새벽배송 개시
    11번가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쇼핑몰 ‘스토어봄’과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약 1500개 상품에 대해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오후 5시까지 해당 상품들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된다.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안양·군포 등 서울 전지역과 경기도 일부 지역을 포함한다.11번가는 스토어봄의 새벽배송 오픈을 기념해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