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현실주의 거장 살바도르 달리 작품세계 만나볼까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거장 살바도르 달리(1904~1989)의 작품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전시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전시관에서 내년 3월 20일까지 열린다.이번 전시는 살바도르 달리 재단과 공식적으로 협업해 기획됐다. 스페인의 달리 미술관과 레이나 소피아 국립미술관, 미국의 살바도르 달리 미술관 소장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유화와 삽화를 비롯해 설치작품, 영상, 사진 등 총 140여 점을 볼 수 있다.기획사 지엔씨미디어는 “..

  • 성탄절 전령사 '호두까기인형' '산타' 온다...크리스마스 공연 '풍성'
    성탄절을 맞아 장르별로 다채로운 공연들이 마련된다.크리스마스이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발레 ‘호두까기인형’과 가족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이 관객을 맞이한다. 또 해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유키 구라모토와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 등이 차례로 꾸미는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이 열리고 롯데콘서트홀 ‘오르간 오딧세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꾸며진다.겨울 공연의 대명사인 발레 ‘호두까기인형’은 유니버설발레단과 국립발레단이 각각 선보인다.연말마..

  • [투데이갤러리]샤라 휴즈의 'It's All Organic'
    샤라 휴즈는 현재 세계 미술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성 작가 중 한명이다.자신의 작업을 ‘허구적 풍경화’(Invented landscape)이라 부르는 작가는 실제의 풍경을 마치 환상적인 세계와 같이 묘사한다.그는 생동감이 넘치는 언덕, 강, 나무와 해변가를 서로 출동하는 듯한 강렬한 색채로 그린다.휴즈의 작품은 뉴욕과 홍콩의 크리스티, 소더비 등 주요 해외 경매사에서 추정가를 훨씬 웃도는 가격에 낙찰되는 등 경매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데뷔 1주년' 엔하이픈, '엔하이픈 사용 설명서' 공개
    엔하이픈(ENHYPEN)이 ‘엔절’ 매거진을 통해 ‘엔하이픈 사용 설명서’를 공개했다.28일 빌리프랩에 따르면 오는 30일 데뷔 1주년을 맞는 엔하이픈은 지난 23일부터 전 세계 엔진(팬클럽)들과 함께 ‘엔절(ENniversary)’이라는 축제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에는 “ENniversary MAGAZINE 엔하이픈 사용 설명서가 궁금하다면?”이라는 문구와 함께 ‘엔절 매거진’이 게재됐다.공개된..

  • '칼의 전쟁' 테이의 폭풍 먹방에…이찬원 '동공 확장'
    ‘칼의 전쟁’ 테이가 이영자, 이찬원을 놀라게 한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오는 29일 방송될 LG헬로비전-tvN STORY 예능 ‘칼의 전쟁’에서는 ‘밥도둑’이라는 주제로 팔도 명인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연예계 대표 대식가로 알려진 가수 테이가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테이는 ‘밥도둑’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대결마다 역대급 먹방으로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공기밥이 아닌 대접밥을 먹는가 하면 매 밥상마다 싹쓸이한 것이다...

  • 방탄소년단, 2년 만에 대면 콘서트…미국서 전세계 아미 만난다
    방탄소년단(BTS)이 2년 만에 대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방탄소년단은 지난 27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창궐 이후 첫 대면 공연으로, 서울에서 열렸던 ‘2019 BTS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 이후 2년 만의 무대다공연은 자신들의 히트곡 ‘퍼미션..

  • 마마무 휘인, 쿠팡 오리지널 '어느 날' OST 첫 주자
    마마무 휘인이 쿠팡 플레이 오리지널 ‘어느 날’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28일 오후 6시 발매될 ‘어느 날’의 삽입곡 ‘아이스 크림 러브(Ice Cream Love)’는 재즈를 기반으로 한 부드러운 울림의 콘트라베이스와 브러시 드럼 사운드에 휘인의 나른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연출자인 이명우 감독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1회에 삽입된 이 노래는 주인공 김현수(김수현)의 하룻..

  • 안예은, 신보 '섬에서' 발매…'섬으로'와 이어지는 세계관
    안예은이 한층 짙어진 색깔로 컴백한다.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은의 새 EP 앨범 ‘섬에서’가 발매된다. 이번 신보는 지난 4월 발매된 EP 앨범 ‘섬으로’와 연결되는 세계관을 담고 있으며 ‘멀리’, ‘소식’, ‘무(無)’, ‘문’, ‘에필로그’ 총 5곡이 수록됐다. 그간 발매한 곡들을 통해 한국적인 분위기와 동양의 미를 선사했던 안예은은 이번 ‘섬에서’로 다시 자신의 색깔을 보여준다. 더욱 풍부해진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지리산' OST, 오늘(28일) 발매
    소녀시대 태연이 참여한 ‘지리산’ OST Part.8 ‘나의 작은 정원’이 발매된다.2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지리산’ OST Part.8 ‘나의 작은 정원’은 드라마 주요 엔딩 신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던 곡이다. 현악기의 전주와 피아노의 서정적인 반주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화처럼 쓰여진 가사가 돋보인다. 이에 태연의 따뜻하고 편안한 보컬이 더해져 묵직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 '토밥좋아' 박명수 "호통, 즐거울 때 들으면 호통이다"
    박명수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호통에 대한 철학을 밝혔다.27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에서는 멤버들이 고창의 로컬 맛집인 백합정식집에 이어 한우 된장 샤부샤부 식당을 찾아 아침만 두 끼를 먹는, 클래스 다른 일정을 소화했다.이날 박명수는 식사 중 대식가 히밥이 잠시 수저를 놓는 모습에 “왜 안 먹느냐”며 걱정스럽게 물었다. 이에 히밥은 “뜨거워서다. 입이 데면 다음 음식을 못 먹는다”며 먹방 크리에이터다운 답..

  • [인터뷰] '지옥' 연상호 감독 "아주 원초적인 것들이 인간다움이라 생각해요"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인간의 나약하면서도 강한 본성을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사이비 종교 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송곳’의 최규석 작가가 그림을, 연 감독이 스토리 집필을..

  •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점차 기억 찾을까…뜻밖의 사실 마주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가 뜻밖의 사실과 마주했다.27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이영국(지현우)은 숨바꼭질을 하다 박단단(이세희)과 같은 장소에 숨었고, 얼굴이 닿을 듯 말 듯 가까운 거리에 가슴 두근거림을 느꼈다. 박단단은 자신을 바라보는 이영국의 시선에 당황해 그를 밀쳐냈고, 그는 심장 통증을 호소하며 자리를 피하기도 했다.이영국은 조사라에게 박단단과 있었던 이야기를 털어놓았고, 조사라는 기억이 온전치 않은 그가..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장기용, 서로의 마음 확인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와 장기용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27일 방송된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는 하영은(송혜교)과 윤재국(장기용)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포옹했다. 그러나 사랑의 설렘도 잠시였다. 하영은에게 죽은 윤수완(신동욱) 이름으로 메시지와 전화가 걸려오며 위기를 알렸다.앞서 윤재국은 하영은에게 “그래도 안 된다면 우리 헤어지자. 헤어지는 동안만 우리 사랑하자”라고 슬프고도 아름다운 고백을 했다. 하영은은..

  • 독무로 재해석한 전통…국립무용단 '홀춤 Ⅱ'
    국립무용단은 다음 달 3~4일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홀춤 Ⅱ’를 공연한다.국립무용단이 지난해 처음 선보인 ‘홀춤’의 두 번째 시리즈다. 국립무용단 중견 단원 윤성철·박재순·정현숙·정소연·김은이·김회정이 자신들만의 춤사위로 재해석한 전통을 독무 형식으로 선보인다.1부에서는 지난해 공연을 통해 레퍼토리로 발전한 작품 3편을 선보인다. 윤성철의 ‘산산수수’, 박재순의 ‘보듬고(鼓)’, 정현숙의 ‘심향지전무’ 등이다.2부에서는 정소연의 ‘다시살춤..
  • [백운산의 오늘 운세] 2021년 11월 28일
    36년 뜻대로 이뤄지는 운세다.48년 원하는 일들이 쉽게 해결된다.60년 막혔던 재물 운이 열린다.72년 축하받는 운이 인기가 높이 올라간다.37년 생각한 일마다 형통 된다.49년 꼬였던 금전 문제 해결된다.61년 막혔던 재운이 조금씩 좋아진다.73년 확실한 계획 세워야 한다.38년 모래를 일구어 금으로 만든다.50년 운이 도와주니 몸과 마음 편해진다.62년 액운이 들어 왔다가 사라진다.74년 행운 따르니 소원성취한다.39년 행운이 몸에 따라붙..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