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69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혼마 골프, 박성희 신임대표 선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혼마 골프가 새 대표 체제를 통해 차별성과 서비스를 강화해나간다. 2일 혼마 골프는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할 박성희 대표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혼마 골프에 따르면 박성희 대표는 디아지오, 디즈니, 테일러메이드, 리복, 아디다스 등을 거치며 의류와 신발을 포..

임진한 프로, 골프존아카데미서 숏게임 공개레슨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세계적인 교습가로 통하는 임진한 프로가 공개 레슨을 통해 골프존GDR아카데미 회원들에게 비법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2일 골프존GDR아카데미에 따르면 지난 30일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서는 골프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의 숏게임 공개 레슨이 마무리됐..

타이거 우즈 “남은 메이저대회 모두 출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9·미국)가 2019년 이후 5년 만에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4대 메이저대회를 모두 소화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우즈는 미국 지상파 NBC 프로그램인 투데이를 통해 "3개월 안에 3개 메이저대회가 있고 나는 그 대회들에..

여자배구 아시아쿼터, 장위 전체 1순위 영예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여자 프로배구 아시아쿼터 트라이아웃에서 전체 1순위 지명을 받은 장위 등 전체적으로 중국 선수들이 강세를 보였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1일 제주에서 실시한 2024-2025시즌 여자부 아시아쿼터 트라이아웃에서 페퍼저축은행은 중국 출신 미들 블로커인 장위..

김하성, 부진 끊는 안타…이정후는 무안타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김하성(29·샌디에고 파드레스)이 최근 부진을 끊는 안타를 때렸다. 반면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관심을 모은 보스턴 레드삭스전에서 무안타에 그쳐 타율이 하락했다. 김하성은 3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펫코 파크에서 벌어진 신시..

'장타' 정찬민 vs '정교함' 캐틀린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지난해 드라이버 샷 평균 비거리 313.04야드를 기록했던 국내 대표 장타자 정찬민(25)이 타이틀 방어전에서 정교한 쇼트게임 고수들과 진검승부를 벌인다. 정찬민은 2일부터 나흘간 경기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파71)에서 대한골프협회(KGA)와 아시안투어..

국내서 감 잡은 임성재, PGA 우승 사냥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국내에서 올해 첫 우승을 맛본 임성재(26)가 자신의 메인 스폰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대회에서 반등할 자신감을 내비쳤다. 임성재는 시즌 초반 잘 풀리지 않았던 퍼팅을 보완해 호성적을 자신하고 있다. 임성재는 2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주..

류현진, 이젠 한미 통산 200승 '정조준'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류현진(37·한화 이글스)이 아홉수를 극복하고 한국프로야구 통산 100승을 달성했다. 류현진의 다음 목표는 -22승차로 다가선 한미 통산 200승 고지다. 류현진은 지난 30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SSG 랜더스를 맞아 6이닝 7피안타 2실점(1자책점..

평균타수 1위 방신실...마수걸이 우승 도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장타자 방신실(20)이 달라졌다. 트레이드 마크인 장타에 더해 정교함까지 갖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초반 방신실의 세부 기록을 보자. 현재까지 드라이버 샷 비거리 2위(258.17야드), 그린적중률 2위(81.87..

유인촌 장관 “태권도 선진국 도약 지원할 것”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 장관이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은 태권도원 기념식에서 태권도 선진국으로의 도약을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29일 문체부에 따르면 유 장관은 29일 전북 무주군 태권도원(T1 경기장)에서 열린 기념식에 참석해 개원 10주년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