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96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韓·동남아 애니메이션 시장 공략 위해 메타포스-이즈폼 '맞손'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기업 ㈜메타포스가 한국과 동남아시아 애니메이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제작사 ㈜이즈폼 스튜디오와 손을 잡았다. 메타포스는 지난 2일 서울 구로구 이즈폼 본사에서 애니메이션 비즈니스 영역에서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

고금리 속 대출 늘린 5대은행, 부실채권 우려도 ↑
국내 5대 은행의 대출자산 증가폭이 가파르다. 3월 감소했던 가계대출이 지난달엔 4조원 넘게 늘었고, 기업대출 증가폭은 11조원에 육박했다.미국 연방준비제도(Fed) 등 주요국 중앙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시기가 늦춰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오히려 시장금리가 상승했고, 이에 따라 은행들의 핵심..

4대금융 중 돋보이는 KB금융 주가 상승세...주주환원·자본력이 뒷받침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국내 4대 금융그룹이 홍콩 H지수 연계 ELS(주가연계증권) 손실 배상과 고환율 지속 등으로 올해 1분기 부진한 실적을 내놨지만, 시장의 판단은 달랐다. 4대 금융그룹 중 우리금융을 제외한 3곳의 주가가 상승했는데, 특히 KB금융그룹이 4월에만 10% 가까이..

부동산PF 위험 노출액 200조 달해…"저축은행·증권사, 선제적 충당금 적립해야"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올해 상반기 브릿지론 만기에 이어 2025년까지 대규모의 본 PF(Project Financing) 만기가 도래할 예정인데, 부동산PF 위험노출액이 200조원에 육박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삼정KPMG가 30일 발간한 '부동산PF 관련 주요 이슈와 향후 전망..

KB국민은행, 6억 달러 규모 선순위 글로벌 채권 발행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29일 6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글로벌 채권을 성공적으로 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채권은 3년 만기 3억달러, 5년 만기 3억달러로 구성된 듀얼 트랜치(Dual-Tranche)로 발행했다. 금리는 각각 동일 만기 미국채 금..

신보-조달청, 혁신 조달기업 성장 지원 위해 MOU 체결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신용보증기금이 대전 소재 조달청 대회의실에서 조달청과 '혁신적 조달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달시장에서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기업의 성장과 도약을 지원한다. 양 기관 간 정보 교류를 강화해 혁신기..

시장금리 하락에도 은행 대출금리 올랐다…신한·농협, 예대금리차 가장 커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올해 들어 미국 등 주요국의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에 시장금리도 하락했지만, 지난 3월 일부 은행에서 취급한 가계대출 금리는 오히려 올랐다. 일반신용대출 예대금리차를 보면 5대 은행 중 신한은행이, 주택담보대출 예대금리차는 농협은행이 가장 컸다. 29일 은행연..

민생금융 지원 나선 은행권, 자영업자·소상공인에 1조4천억 이자환급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은행권이 민생금융지원방안 중 하나로 실시하고 있는 자영업자·소상공인 이자 환급 프로그램으로 1조4000억원가량을 환급했다. 은행연합회는 29일 은행권이 이달 말까지 개인사업자가 납부한 이자에 대한 환급으로 전체 이자환급 예상액 1조5035억원 중 94.3%인..

은행 예금금리 하락에도 대출금리는 제자리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시장금리와 은행권 자금조달비용지수인 코픽스가 하락하면서 예금 등 수신금리는 3월에도 하락세를 이어갔다. 하지만 대출금리는 제자리걸음하면서 예대금리차가 한 달만에 확대됐다. 기업대출은 하락했지만 금리 수준이 높은 신용대출 비중이 커지면서 가계대출금리는 소폭 상..

새마을금고중앙회, 2024년 소아암 어린이 완치 희망행사 '희망비행' 실시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27일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마루공원에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아암 어린이 완치 희망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아암 어린이 완치 희망행사는 새마을금고중앙회의 후원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